싱가포르

싱가포르 비즈니스 매너
비즈니스
Shoo Lee

싱가포르 비즈니스 매너

싱가포르는 ‘2021년 세계은행(World Bank) 기업환경 평가(Doing Business)’에서 사업하기 가장 좋은 국가 세계 1위 및 창업하기 가장 좋은 국가 세계 2위로 글로벌 비즈니스 허브로 주목받고 있다.

Management
Premiatnc

OCBC X Premia TNC Prestige Partnership in Singapore

view of the uncertain business environment as well the unanticipated situation caused by the covid-19 pandemic, we are proud to announce that we have been awarded the title of ‘Prestige Partner by OCBC bank in Singapore’ for our corporate clients who are expanding their esteemed businesses.

[프레미아 티엔씨] 싱가포르 해외 투자 진출 가이드
회사설립
Premiatnc

[프레미아 티엔씨] 싱가포르 해외 투자 진출 가이드

안녕하세요. 프레미아 티엔씨에서 “싱가포르 해외 투자진출” 현장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코로나19 이후 조심스럽게 현장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어 소수의 인원으로 진행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소수 인원으로 진행되는 만큼 양질의 정보로 찾아뵙고자 합니다.

회사운영
Premiatnc

OCBC X Premia TNC “프레스티지 파트너십” 체결

코로나19로 인한 예상치 못한 상황과 불확실한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프레미아 티엔씨가 싱가포르 대표 은행 중 하나인 ‘OCBC 은행과 프레스티지 파트너십 ’을 맺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싱가포르 법인세 계산법 알아보기
회사운영
Premiatnc

싱가포르 법인세 계산법 알아보기

싱가포르 내 법인의 사업 소득은 전년도 12개월 기준으로 평가되며, 해당 과세표준 기간은 주로 과세 연도 기준 전년도의 회계연도 말로부터 12개월을 의미합니다.

싱가포르 내 직원 채용 시 필수 납부 사항
싱가포르기타서비스
Premiatnc

싱가포르 내 직원 채용 시 필수 납부 사항

사업 시작 단계에서는 보통 현지에 HR팀을 구축하기보다는 급여 서비스를 외부에 위탁함으로써 귀사는 급여명세서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싱가포르 신고사항에 맞춰 지연 없이 신고 및 대응 가능합니다.

싱가포르 취업 비자 제도
비자
Premiatnc

싱가포르 취업 비자 제도

싱가포르 회사에서 일하기 위해 파견된 경우 싱가포르에서 받을 수 있는 여러 취업비자가 있습니다. 그중 Employment Pass(EP) 비자의 자격 조건과 신청 방법 등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2022 싱가포르 예산안 – 기업가가 알아 두면 유용한 5가지 포인트
회사운영
Premiatnc

2022 싱가포르 예산안 – 기업가가 알아두면 유용한 5가지 포인트

싱가포르 예산안 2022의 일환으로 재무장관은 2022년 2월 18일에 근로자와 기업들을 위한 관련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금년도 예산안에서는 노동자들의 주요 산업 기술 교육을 포함한 자금 조달 계획이 확장되고, 외국인 근로자 고용 규제가 강화됩니다.

싱가포르 거주자 증명서
싱가포르세무
Premiatnc

싱가포르 거주자 증명서 (COR)

다른 국가로부터 소득을 얻는 싱가포르 납세자는 싱가포르국세청에 거주자증명서(COR)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거주자증명서는 법인이 싱가포르 납세자로서, 싱가포르에서 통제되고 관리되고 있음을 증명하는 양식입니다. 싱가포르가 다른 국가와 체결한 이중과세 방지협정에 따른 세제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거주자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법인 설립 이후 파트 2
회사운영
Premiatnc

싱가포르 회사 설립 후 운영에 관한 공통 요건 (파트2)

회사가 성공적으로 설립이 완료되었다면 다음 단계로 법인계좌를 개설해야 합니다. 싱가포르는 금융 허브로서 국내외 많은 은행이 있으며 OCBC, DBS, UOB, Standard Chartered, Citibank, Maybank, ABN Amro Bank NV, Credit Suisse등이 있습니다. 한국계은행으로는 KEB하나은행, 신한은행 및 우리은행이 있습니다.

싱가포르 회사 설립 후 운영에 관한 공통 요건 (파트1)
회사운영
Premiatnc

싱가포르 회사 설립 후 운영에 관한 공통 요건 (파트1)

싱가포르에 회사를 등록했다고 해서 사업을 시작할 모든 준비가 마친 것은 아닙니다. 회사 운영을 위해 취업 비자 신청, 사무실 마련 및 법적 규정 관련 업무와 같이 사전 검토해야 할 많은 부분들이 있습니다. 파트 1에서는 귀하가 회사를 설립한 후 이행해야 하는 규제에 관한 몇 가지 공통 요건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비즈니스 고수를 알아보는 법
비즈니스
Shoo Lee

비즈니스 고수를 알아보는 법 ?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를 발굴하거나, 계약을 위한 미팅이 계획되어 있거나, 혹은 거래처 신규 담당자와 모임을 앞두고 있을 때,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 하에서 어떠한 유형의 거래 상대방을 신뢰할 수 있는지 나만의 방법이 있는가?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