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경제개발청 EDB 소개!

싱가포르 경제개발청(EDB): 산업통상부 산하 정부 기관

싱가포르 경제개발청 EDB 소개

싱가포르 경제개발청(EDB)은 산업통상부 산하 정부 기관으로 비즈니스, 혁신, 인재를 위한 글로벌 중심지로서 싱가포르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경제개발청 (EDB)의 역할

EDB의 역할은 싱가포르의 비즈니스를 활기차게 만들고 좋은 일자리 기회를 창출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경제 성장을 도모하는 것입니다.

EDB는 제조업 및 국제 무역 서비스 부문의 투자 촉진과 산업 개발을 담당합니다. EDB가 관할하는 산업은 싱가포르 연간 GDP의 3분의 1 이상을 차지합니다.

투자를 촉진하는 것 외에도 EDB는 싱가포르의 기존 기업들과 협력하여 운영 변화와 생산성 향상을 이끌며, 싱가포르에서 새로운 비즈니스를 육성하여 인접 및 혁신적 영역에서 성장을 창출합니다.

EDB는 정보 제공, 파트너와의 연결, 투자에 대한 정부 인센티브 제공, 혁신 및 성장 계획 등을 통해 기업과 협력합니다.

또한 EDB는 다른 싱가포르 정부 기관과 긴밀히 협력하여 친기업 환경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인재 개발을 통해 싱가포르 산업이 전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인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EDB는 글로벌 경쟁력 있는 기업에 EDBI를 통해 투자하여 성공적이고 지속 가능한 산업을 창출하고 장기 주주 가치를 실현합니다. 가치를 창출하는 투자자로서 EDBI는 인내 있는 자본과 광범위한 네트워크와 전문지식을 활용하여 아시아 및 세계에서 성장을 추구하는 기업들을 싱가포르를 통해 지원합니다.

EDB는 제조업 및 무역 서비스 부문의 투자 촉진과 산업 개발을 담당합니다.

주요 비즈니스 활동 및 산업

첨단 제조

본부 설립

혁신

물류 및 공급망 운영

의료 기술

천연 자원

소비자 비즈니스

항공우주

도시 혁신 및 지속 가능성

크리에이티브 산업

석유 및 가스 장비 및 서비스

정밀 엔지니어링

제약 및 생명공학

전자 제품

에너지 및 화학

정보 및 통신 기술

전문 서비스

EDB 산하 전문 파트너!

EDB에는 법인 설립, 계좌 개설 지원, 법률, 오피스 및 코워킹 스페이스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네트워크 파트너가 선정되어 있으며, Premia TNC 는 법인 설립 및 회사 간사역 서비스 파트의 EDB 산하 전문 파트너 중 하나로, 법인 설립 및 간사역 서비스, 회계 및 세무, 감사서비스 등 다양한 비즈니스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EDB의 파트너입니다.

프레미아 티엔씨(Premia TNC)는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대만, 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동남아시아 진출을 원하시는 기업에게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컨설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프레미아 티엔씨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법인운영] GST 등록 및 신고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