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미아 티엔씨, 2023 “KSC 싱가포르 Alumni-Day 행사 강연 진행” 및 “싱가포르 투자 진출 – 법인 설립편” 오프라인 세미나 개최

안녕하세요, 프레미아 티엔씨입니다. 최근 싱가포르 진출 및 법인 설립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관련 외부 강연 및 세미나 개최가 잦아지고 있습니다. 

저희 프레미아 티엔씨도 지난 8월 22일, 23일 양일간 외부강연과 세미나를 진행하여, 뜨거웠던 세미나 현장을 담아왔습니다!

2023 KSC 싱가포르 Alumni-Day 행사

지난 8월 22일 한국벤처캐피탈협회와 함께하는 ‘K-스타트업센터(KSC) 프로그램 선정기업 대상’으로 싱가포르 현지 진출 강연을 진행하는 자리였습니다. 2023년 K-스타트업 센터(KSC)프로그램 사업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주관으로, 23년도 KSC 프로그램 선정기업의 네트워킹과 성공적인 사업을 수행 도모하기 위한 귀중한 자리에 초청받아 강연을 하였습니다.

참석해주신 많은 분들께서 강연을 진행하는 동안 뜨거운 호응을 주셔서 당사 또한 많은 기운을 받아 즐겁게 마무리 했습니다. 

싱가포르 투자 진출 가이드-법인 설립 편, 오프라인 세미나

8월 23일에는 패스트파이브 합정점에서 ‘싱가포르 투자 진출 가이드-법인 설립 편’ 세미나를 진행하였습니다. 싱가포르 진출 예정사들을 대상으로 싱가포르 법인 설립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들과 최신 업데이트된 관련 정보들을 제공해드렸습니다. 뜨거운 반응과 많은 질문들에 그야말로 열띤 세미나 현장이었습니다.

프레미아 티엔씨는 다양하고 수많은 경험을 토대로 각 상황에 맞는 최적의 안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오프라인 세미나 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참가하실 수 있는 웨비나도 매월 진행하고 있으니 해외 법인 설립 에 대해 관심이 있거나 궁금한 점이 있는 분들께서는 웨비나 소식 받아보시고 주기적으로 참석해주시어 원하는 정보를 얻기를 바랍니다.  이외에도 홈페이지 문의하기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문의사항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싱가포르 법인 설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레미아 티엔씨 유튜브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

▶︎‘싱가포르에서 사업을 영위해야하는 이유’ 바로가기

On Key

연관 게시글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