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비나

웨비나

싱가포르세미나
Premiatnc

프레미아 티엔씨, 2023 “KSC 싱가포르 Alumni-Day 행사 강연 진행” 및 “싱가포르 투자 진출 – 법인 설립편” 오프라인 세미나 개최

길었던 코로나와의 싸움이 끝이 나고,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이 다시금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중 싱가포르 진출 및 법인 설립에 대한 관심이 급격하게 늘어나면서 관련 외부 강연 및 세미나 개최가 잦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당사 프레미아 티엔씨 또한 싱가포르 법인 관련 세미나를 개최하여 고객사와 소통 하며 진행했던 열띤 세미나 현장을 담아왔습니다!

대만 취업비자 허가증
대만비자
Premiatnc

프레미아 티엔씨 대만 웨비나 – 대만 취업비자 가이드

대만 내 “취업비자"라는 이름의 비자 제도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흔히 가장 많이 헷갈려 하시는 부분이 취업 비자를 받아 대만 내에서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비자가 아닌 취업이 가능한 노동부의 취업허가증을 먼저 신청하고, 그 허가증을 통해 장기 비자를 신청하여 입국을 할 수 있습니다.

대만 법인 운영편
회사운영
Premiatnc

대만 투자 진출 가이드 ‘법인 운영 편’

대만 법인 운영 – 대만은 법인세 20%, 부가가치세 5%로 다른 아시아 국가들 대비 낮은 세율 정책을 유지하고있습니다. 대만의 대정부 연례 보고사항 및 조세제도에 대해 구체적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싱가포르 취업비자 종류 및 비자 신청 전 사전 작업
회사운영
Premiatnc

싱가포르 취업비자 종류 및 비자 신청 전 사전 작업

싱가포르에서 비자 신청을 위해서는 우선 법인 설립 및 계좌 개설이 선행되어야 하며, 계좌 개설 이후 비자 종류에 따른 자본금 증자 또는 현지 직원 채용 등 비자 신청 전에 요건에 부합될 수 있도록 사전 준비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싱가포르 정부 온라인 행정서비스 접속을 위해 법인용 인증번호(CorpPass) 등록 또한 사전 진행되어야 합니다.

회사운영
Premiatnc

프레미아 티엔씨 홍콩 웨비나 – 홍콩 투자 진출 가이드 ‘법인 설립 편’

. 홍콩은 지난 30년 이상 다양한 국적의 사업가들에게 글로벌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는 기반이 되어왔습니다. 먼저 어떻게, 왜 홍콩이 그러한 역할을 할 수 있었는지, 그 원동력이 된 요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콩 법인 설립을 결정하신 분들이 어떤 형태로 또 어떤 종류로 설립하셔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고 그에 맞는 은행 계좌 개설의 선택에 대해서 함께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싱가포르 은행 계좌 개설 질의서 폼 가이드
회사운영
Premiatnc

싱가포르 은행 계좌 개설 질의서 폼 가이드

싱가포르 은행 계좌 개설 시도 시 은행 계좌 개설 질의서 폼을 작성하여야 합니다. 보통 해당 자료들은 설립이 완료된 이후 작성 요청 드리고 있으며, 회사 정보들을 기입해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싱가포르 은행 계좌 개설 질의서 폼 작성법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