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법인이 간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유

홍콩 법인이 간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유

홍콩 법인이라면 의무적으로 간사역을 지정해야 하며 반드시 역량을 갖춘 주체를 선임해야 합니다. 해당 업무 수행을 해 적격한 인재를 채용 할수도 있으며, 전문 기관의 간사 서비스를 이용을 통해 제공되는 보다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도 있습니다. 전문 기관의 간사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문적인 서비스

홍콩에서 전문 기관의 간사 서비스 이용 시의 장점 중 하나는 다양한 사례를 다루었던 경험을 보유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전문 기관의 경우 다양한 기업의 간사역을 수행하고 협력함으로서 해당 역할에 필요한 심도있는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법인은 전문 기관에 간사 서비스를 의뢰함으로써 해당 역할이 수행해야하는 업무를 보다 다양한 분야에서 깊이 있게 처리됨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전문 기관이 제공하는 간사 서비스의 월등한 품질은 법인이 목표로 하는 비즈니스 목표에 집중하도록 기여합니다.

편리함

전문기관의 간사 서비스는 기업에게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간사역을 수행할 임직원을 고용하는 절차에는 시간과 기회 비용이 소요됩니다. 적격한 담당자 채용을 위한 채용공고 준비에서 면접, 계약에 이르기까지의 많은 절차에는 인력과 에너지가 투입됩니다. 신설된 홍콩 법인이라면 생경한 규정 이행을 직원에게만 의존하는 부분이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치열한 경쟁이 만연한 홍콩의 산업 환경에서 법인은 비즈니스 목표를 향해 집중하기 위해 전문 기관의 간사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인이 준수해야 할 유관 규정(회사 조례 등)에 대한 업무를 일임하여 해당 업무에 대한 경험을 쌓고, 그들의 능숙한 업무 수행을 통해 사업 운영에 집중하고, 법인 유지 관리에 필요한 고정 업무를 파악하는 적응력을 갖도록 합니다.

경제적

법인의 비용 지출은 모든 법인의 주된 관심사이며 홍콩 법인도 다르지 않습니다. 전문 기관의 간사 서비스는 법인이 가능한 가장 합리적인 방법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된 대안입니다. 법인의 간사역 선임은 필수이나 직접 인력을 채용하여 유지 관리할 경우는 높은 고정 비용이 발생합니다. 간사 서비스를 외주 맡기는 것은 전문가를 직접 고용하여 유지관리하는 것보다 경제적으로 월등히 효율적입니다.

법인 관리에 대한 노하우 답습

간사역은 법인의 모든 임직원 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적정한 시점 및 규정에 따른 신고, 기록물의 유지 및 관리 업무를 포함합니다. 간사역은 또한 홍콩 법인의 성장에 기여합니다. 이것은 홍콩 법인 간사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직접적이고 장기적인 장점입니다. 임직원은 전문 기관의 가이드에 따라 유관 업무 수행의 경험을 쌓게되고 그들의 시스템에 익숙해지면서 더 높은 수준의 업무 방법을 익히게 될 것입니다. 간사 서비스는 적시에 전문가의 의견과 법인에 도움이 될 정보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기업의 생산성 향상과 경쟁 시장에서의 더 빠른 대응 능력을 갖추게 되는 긍정적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사역 서비스와 함께 제공되는 기타 사항

사업에 더욱 집중하고 홍콩에서 사업 목표를 현실로 빠르게 구현하길 희망한다면, 그리고 법인 설립, 회계 세무 업무와 간사 서비스를 전문적이고 경제적으로 진행하고자 한다면 전문기관의 간사 서비스 이용을 추천해 드립니다.

 

Premia TNC Limited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전문화된 홍콩 법인설립과 간사, 세무회계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