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미아 티엔씨 서포터즈

서포터즈 4기 최수빈 – 청년 기자단 지원 이유/활동 포부

서포터즈 4기 최수빈 – 청년 기자단 지원 이유/활동 포부

프레미아 티엔씨 서포터즈

프레미아 티엔씨란?

프레미아 티엔씨는 홍콩 본사를 포함하여 싱가포르, 대만, 베트남, 말레이시아, 한국을 기반으로 전체적인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컨설팅 업체 및 회계법인입니다.

1. 연혁

프레미아티엔씨는 2003년 홍콩에서 설립되었고 2010년 싱가포르 지사, 2015년 한국 지사, 2017년 홍콩 회계법인, 2018년 대만 지사, 2019년 베트남(하노이, 호치민)지사, 싱가포르 회계법인, 대만 회계법인, 조호르바루 지사, 2020년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지사를 설립하였습니다.

2. 제공 서비스

제공 서비스는 크게 법인 컨설팅, 세무/회계/감사 대행 서비스로 나눌 수 있습니다.

먼저, 법인 컨설팅 서비스에 대해 살펴봅시다.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대만, 말레이시아, 한국 진출 시 필요한 투자 타당성을 검토하고 현지법인, 지사 연락사무소 설립과 주재원 파견을 계획하고 있지 않은 고객사의 현지법인 위탁 대행 서비스를 프레미아 티엔씨의 강점인 물류 서비스와 연계하여 Company Management Service(CMS)를 one stop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대만 여러기관의 글로벌 지역 전문가 및 자문기업으로 선정되어 다양한 해외 진출 지원사업을 통하여 국내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의 현지 정식 진출 전까지 해당 국가 내에서의 안착을 위한 현지 법인 운영에 필요한 경영 자문과 행정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음으로는 세무/회계/감사 대행 서비스입니다.

회계 대행 서비스로는 월별/분기별/연간 기장업무, 재무제표, 연결 재무제표 작성이 있습니다.

감사 대행 서비스는 외부감사, 내부감사, 특별 자문이 있습니다.

세무 서비스로는 세무 자문, 법인 소득세, 부가가치세, 상품용역세, 원천징수세, 이전 가격이 있습니다.

법인 설립부터 법인 관리, 회계 결산, 세무 자문 및 회계 감사 업무까지 토탈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대만, 말레이시아 및 한국에서 현지 법인, 지사 설립 및 운영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프레미아 티엔씨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3. BizLeaders Asia

TNC 산하 TNC BSR(비즈니스 전략 연구팀)에서 준비한 BizLeaders Asia는 최근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대만, 말레이시아의 정부 규제 및 광범위한 비즈니스 주제를 다루는 시장 동향 웹 메거진으로 해외 투자와 비즈니스 솔루션을 모색하는 기업들과 개인들에게 완벽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 사회적 책임(CSR)

모범적으로 사회적 책임 활동에 참여한 기관이나 단체인 모범 케어링 컴퍼니로 2014년에 지정될 만큼 사회적 책임 활동 또한 활발하게 하고 있습니다. 현재 프레미아 그룹 및 계열 임직원들은 현지의 사회적 책임 활동도 적극 행사 개최 및 참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규 고객사 계약 시 일정 금액의 기부금을 누적하여 매월 유니세프 및 현지 단체에 후원하고 있습니다.

5. 주요 고객사 및 파트너

주요 고객사 및 파트너 링크 바로가기

지원동기 및 포부

티엔씨 청년 기자단

저는 회계 직무를 목표로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약 2년간 준비하던 시험이 끝나고 본격적으로 취업을 준비하기 위해 ‘스펙업’라는 네이버 카페를 구경하고 있었습니다. 보통 회계 쪽은 관련 대외활동이 없기에 관련 경험을 쌓는 것이 중요한데 학기 중이라 경험을 쌓을 수도 없고 막막하던 참에 이 포스터를 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평소 제가 알고 있는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좋아하고 특히 제가 잘 알고 있는 분야는 회계/세무 쪽입니다. TNC 청년 기자단 서포터즈 활동 중 회계 관련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것에 흥미가 생겨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활동 혜택 중 해외 인턴/ 채용 혜택이 있었으니 회계법인을 꿈꾸고 있었던 저에겐 간절한 기회기도 했습니다.

발표 당일 하루 종일 프레미아 티엔씨 블로그를 들어갔습니다. 약 오후 6시경 최종 합격자 발표가 떴고 떨리는 마음으로 들어가니 합격자 명단에 제가 있었습니다.

지원했을 때의 열정과 초심을 잃지 않고 2개월 동안 열심히 참여하겠습니다!

티엔씨 서포터즈 4기 최수빈
 

2022 프레미아 티엔씨 청년 기자단 서포터즈 4기 합격자 발표 바로가기 

프레미아 티엔씨 네이버 블로그 바로가기

On Key

Related Posts

대만, 병역 휴직 신청 직원의 사회보험 처리 방안

대만도 우리나라와 같이 성인 남성의 경우 필수적으로 일정기간동안 군 복무가 필수인데요. 대만의 군 복무 기간은 비교적 짧으므로 근무 중인 직원이 자의 혹은 고용주 의사로 퇴직 대신 병역 휴직을 신청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번 본문을 통해 병역휴직을 신청한 직원에 대한 보험 처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