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미아 티엔씨 서포터즈

서포터즈 4기 오다연 – 청년 기자단 지원 이유/활동 포부

서포터즈 4기 오다연 – 청년 기자단 지원 이유/활동 포부

프레미아 티엔씨 서포터즈

안녕하세요!

프레미아 티엔씨 4기 서포터즈를 맡은 오다연입니다.

너무나 감사한 기회로 프레미아 티엔씨와 함께하게 되었는데요!

먼저 프레미아 티엔씨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볼까요?

프레미아 티엔씨(Premia TNC) 란?

“프레미아 티엔씨(Premia TNC)는 법인 설립, 법인 관리, 회계 결산, 세무 자문 및 회계 감사 업무를 제공하고 있는 컨설팅 및 회계법인입니다. 2003년도 창사 이래 국내외 개인 투자자(Entrepreneurs), 중소기업(SMEs), 중견/대기업(MNCs, Large Enterprises)의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대만, 말레이시아, 한국 진출과 주재원 파견을 계획하고 있지 않은 고객사의 현지법인 위탁 대행 서비스를 One Stop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처럼 여러 국가에서 다양한 회계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한국에서의 법인 설립은 쉽지 않고 외국에서의 법인설립은 낯설기만 한 고객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앞으로 이 국가들 중 홍콩을 중심으로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홍콩 법인 소개 뿐만 아니라 현지 문화나 법들도 함께 공유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홍콩 법인 설립 시 장점

다음으로 사람들은 왜 홍콩에서 사업을 하고자 할까요?

“홍콩은 싱가포르와 더불어 사업 시작이 쉬운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홍콩지사, 홍콩 법인설립을 계획 시 외국인도 적합한 비자를 신청해 홍콩 현지에서 비교적 쉽게 홍콩 회사 운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홍콩 회사설립은 간단하며 외국인이 사업을 영위하는 것에 대한 규제가 적은 편입니다. 하루 만에도 홍콩 회사등록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자본금의 납입 의무가 없으며 외국인도 차별 없이 홍콩 법인의 지분을 100%까지 소유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홍콩에서는 외국인도 별다른 규제나 차별없이 사업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홍콩의 전략적 위치, 생산적인 노동력, 안정적인 경제 및 정치 환경, 그리고 세계적 수준의 인프라 등은 사업에 있어 긍정적으로 작용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 보입니다.

프레미아 티엔씨 홍콩 업무 개요

하지만 이렇게 잘 되어있는 환경이라도 이를 잘 활용할 수 있어야 하는데요,

프레미아 티엔씨 홍콩 법인은 이러한 장점들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간단히 프레미아 티엔씨에서 어떤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 홍콩 법인 설립 대행 서비스

  • 홍콩 현지 법인 위탁 대행 서비스

  • 회계, 세무 및 감사 대행 서비스

  • 홍콩 가상 오피스 서비스(Virtual Office Service)

  • 무역 업무 대행 서비스

위처럼 프레미아 티엔씨는 홍콩 법인 설립부터 무역 업부 대행까지 다양하고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원 동기와 포부

저는 현재 외국에서 회계학과를 졸업하여 회계법인 중에서도 글로벌하고 다국적으로 일할 수 있는 곳을 찾던 도중 이 서포터즈 활동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이 활동은 저의 역량을 가장 잘 발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의 커리어 방향성과도 일치하기에 많은 배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게 기회를 주신 만큼 최선을 다해 활동하고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티엔씨 서포터즈 4기 오다연
 

2022 프레미아 티엔씨 청년 기자단 서포터즈 4기 합격자 발표 바로가기 

프레미아 티엔씨 네이버 블로그 바로가기

On Key

Related Posts

대만, 병역 휴직 신청 직원의 사회보험 처리 방안

대만도 우리나라와 같이 성인 남성의 경우 필수적으로 일정기간동안 군 복무가 필수인데요. 대만의 군 복무 기간은 비교적 짧으므로 근무 중인 직원이 자의 혹은 고용주 의사로 퇴직 대신 병역 휴직을 신청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번 본문을 통해 병역휴직을 신청한 직원에 대한 보험 처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