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게시글

베트남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가이드
베트남
Premiatnc

[베트남 세무] 베트남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가이드

베트남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베트남 세무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이므로 정확하게 이해하고 절차를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업은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에 대한 유의사항을 숙지하여 정확하고 효율적인 세금계산서 관리를 실시해야 합니다. 또한, 전문적인 세무 컨설팅 서비스를 활용하여 베트남 세금제도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준수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Premiatnc

해외 사업가들이 비즈니스 투자 및 양질의 교육을 위한 동남아시아의 허브로 말레이시아를 선택하는 이유

최근 몇 년 동안 말레이시아는 비즈니스에 투자하려는 해외 기업가들이 찾는 목적지로 급부상했으며, 양질의 교육을 원하는 유학생들에게 점점 더 인기 있는 목적지가 되었고, 전 세계 각지에서 학생들이 모여드는 교육의 장으로 탈바꿈하고 있습니다. 본문에서는 해외 사업가들이 말레이시아 매료되는 이유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말레이시아
Premiatnc

[말레이시아 진출] 2023 셀랑고르 국제 비즈니스 정상 회담 전시회 (SIBS) 개최!

셀랑고르 국제 비즈니스 정상 회담 전시회 (SIBS)는 말레이시아와 ASEAN 국가 내에서 패션&섬유, 뷰티&미용용품, 농수산&임업, 자동차, 국가종합전시회, 건축&기자재, 정보통신기술(IT)&S/W, 전력&에너지, 건강&스포츠, 기계&장비, 금속&광물과 같은 다양한 업계가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수 있는 주요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지난 몇 년간 Selangor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 전역의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주요 행사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홍콩 연락사무소: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하나의 방법
홍콩
Premiatnc

홍콩 연락사무소: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하나의 방법

홍콩 연락사무소는 다국적 기업 및 글로벌 비즈니스를 영위하려는 기업에게 홍콩 시장 진출과 관련된 중요한 지원 및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회사 형태 중 하나입니다. 본문에서는 홍콩 연락사무소의 역할과 그 중요성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투자 지주 회사
싱가포르
Premiatnc

[싱가포르 법인운영] 싱가포르 투자 지주 회사

투자 지주회사는 장기 투자를 목적으로 부동산, 주식 등의 투자 자산을 보유하고 배당, 이자, 임대 소득 등의 투자 소득(비 거래 소득)을 창출하는 회사를 말합니다. 해당 회사의 주요 활동은 투자 자산 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홍콩 수동적 소득에 대한 역외수익 체제 개정안
홍콩
Premiatnc

[홍콩 세무] 홍콩 수동적 소득에 대한 역외수익 체제 개정안

국제 기준에 따라 국제 금융 중심지로서의 홍콩의 지위를 강화하고 국제 기준 불이행으로 인한 국제 평판 하락을 방지하고 EU의 블랙리스트에 따른 방어적 대응으로부터 홍콩 기업을 보호하기 위해, EU리스트 발표 당일 홍콩 정부에서 발표한 보도자료를 통해 국제 기준에 따라 홍콩의 역외소득비과세 (FSIE)제도를 개선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블로그
Premiatnc

싱가포르 현지 컨설팅 파트너 업체 선정 시 검토해야 하는 8가지 사항

싱가포르는 세계적으로 중요한 비즈니스 허브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비즈니스 영위를 위한 전문적인 컨설팅 업체 선정은 기업의 장기적인 성공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컨설팅 업체를 선택할 때는 주의 깊은 검토가 필요하며, 싱가포르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컨설팅 업체 선정 팁 8가지 항목을 공유해 드립니다.

세금 지출을 줄이는 10가지 세금 공제 비법
홍콩
Premiatnc

[홍콩 세무] 세금 지출을 줄이는 10가지 세금 공제 비법

알버트 아인슈타인은 세금에 대해 “세상에서 가장 이해하기 어려운 것 중 하나”라고 말했다고 알려집니다. 세금은 피할 수 없으며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필수 요소 중 하나입니다. 세금이 회사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지 알고 있다면 , 현금 흐름, 수익 및 전반적인 비즈니스 운영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본 글에서는 홍콩 세금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들을 간단히 설명하고, 여러분의 부담을 최소화하며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베트남
Premiatnc

베트남 해외투자의 성공을 위한 전문가의 꿀팁!

베트남은 동남아시아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경제체로, 해외 투자 기회를 찾고 있는 많은 기업들에게 매력적인 시장입니다. 그러나 베트남에서의 투자는 잘 준비되어야 하며, 현지 환경과 문화를 잘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블로그 글에서는 베트남에서의 해외 투자를 고려할 때 고려해야 할 전문가 팁을 제공하겠습니다.

홍콩에서의 직원 채용 가이드
홍콩
Premiatnc

홍콩에서의 직원 채용 가이드

홍콩에서 사업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직원을 채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사항입니다. 포지션에 맞는 역량있는 직원을 채용하고 직원이 회사에 안착하여 잘 적응하도록 이끌어 주는것 또한 기업의 역할 입니다.

대만 인지세 FAQ
대만
Premiatnc

[대만 세무] 대만 인지세 FAQ

본문에서는 대만의 인지세인 “인화세”에 대해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을 정리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화세는 NTD 1까지 계산하며, 인화세 납부 증빙의 경우 납부세액을 건 별로 계산해야 합니다. 산정된 인화세 금액이 NTD 1 미만이거나, 납부할 세액 중 NTD 1 미만 부분은 납부가 면제됩니다.

프레미아 티엔씨, 한국산업은행 NextRise2023 GBEC 선발 기업 싱가포르 진출 강연 성황리에 마쳐
블로그
Premiatnc

프레미아 티엔씨, 한국산업은행 NextRise2023 GBEC 선발 기업 싱가포르 진출 강연 성황리에 마쳐

프레미아 티엔씨는 지난 8월 29일 한국 산업은행에서 주최하는 NextRise2023 GBEC 선발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한 싱가포르 진출 강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해당 강연은 NextRise2023 GBEC 프로그램 중 일환으로 싱가포르 진출을 희망하는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며, 산업은행, 아마존, 프레미아 티엔씨, VC 등을 방문하는 현지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으며, 동 강연에서는 회사 설립 및 운영 등 스타트업들이 싱가포르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하기 위한 필수적인 내용들을 다루었다.

베트남 투자분 부가가치세(VAT) 환급 방법 - 모든 투자자가 알아야 할 핵심 포인트
베트남
Premiatnc

베트남 투자분 부가가치세(VAT) 환급 방법

베트남은 최근 몇 년간 꾸준한 경제 성장과 투자 기회로 인해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중과세나 부가가치세(VAT) 등의 세무 문제로 인해 투자자들이 혼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베트남에서 투자한 부가가치세를 환급 받는 방법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국제박람회(ITB Asia 2023 싱가포르) 참석 기업을 위한 세금 공제 및 혜택사항 안내! [출처] [싱가포르 투자진출] 국제박람회(ITB Asia 2023 싱가포르) 참석 기업을 위한 세금 공제 및 혜택사항 안내!|작성자 프레미아티엔씨
싱가포르
Premiatnc

싱가포르 국제박람회 참석 기업을 위한 세금 공제 및 혜택 사항 안내!

국제박람회에 참석하는 싱가포르 법인 중 경제 확장 인센티브 제도에 따른 세금 감면 혜택을 누리지 못한 법인은 이중 과세 공제(DTD)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제도는 싱가포르 전시컨벤션국(SECB)으로부터 승인된 국제 박람회(AIF) 격에 해당하는 싱가포르 내에서 개최되는 국제 무역 박람회에 싱가포르 기업이 참가하여 진출 시장을 확장하도록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아시아 최대 관광 및 MICE 박람회, ITB Asia 2023 싱가포르 개최 예정 [출처] [싱가포르 진출] 아시아 최대 관광 및 MICE 박람회, ITB Asia 2023 싱가포르 개최 예정|작성자 프레미아티엔씨
싱가포르
Premiatnc

아시아 최대 관광 및 MICE 박람회, ITB Asia 2023 싱가포르 개최 예정

ITB Asia는 오늘날 여행업계를 위한 비즈니스 네트워킹 행사로, 우수한 고객을 마주하고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는 최고의 포럼입니다. ITB Asia를 통해 여행 산업 내 다양한 부문의 글로벌 전시업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선도적인 여행사 및 신생 기업들은 주요 바이어와 교류할 수 있으며, 미래의 관광 및 마이스 비즈니스 산업을 이끌어 나가는 중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홍콩 법인의 과세 소득 절감을 위한 가이드
홍콩
Premiatnc

[홍콩 세무] 홍콩 법인의 과세 소득 절감을 위한 가이드

홍콩은 기업친화적인 조세제도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국가에 비해 상대적으로 세율이 낮은 편입니다. 홍콩에 기반을 둔 기업들은 조세제도의 혜택으로 많은 세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홍콩에는 부가가치세, 원천징수세, 양도소득세는 없지만, 이외에 발생한 이익에 대해서는 세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따라서 홍콩에 회사를 설립할 계획이 있거나 설립 완료한 법인 소유주들은 세액을 절감할 수 있는 전략을 마련하여 잠재적인 세무 이슈 및 재정적 손실을 방지해야 합니다.

싱가포르
Premiatnc

싱가포르의 세금 제도 및 세제 혜택

싱가포르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환경과 경제적으로 발전된 국가로서 많은 기업과 개인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도시국가에서는 세금도 중요한 이슈입니다. 이 블로그 글에서는 싱가포르의 세금 제도와 세제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베트남
Premiatnc

베트남 법인설립 형태 및 절차에 대한 가이드

베트남에서 자본금은 회사를 설립하거나 운영하기 위해 필요한 자금으로, 회사의 재무 안정성과 신용을 보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본글에서는 베트남 법인설립 형태 및 절차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싱가포르
Premiatnc

외국 회사들이 싱가포르에 회사를 설립하는 이유

최근들어 많은 외국 기업들이 싱가포르에 회사를 설립하는데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본 글에서는 외국 기업들이 왜 싱가포르에 회사를 설립하려는지에 대해 10가지 주요 요인들을 안내 드리겠습니다.

말레이시아 세제혜택 2023
말레이시아
Premiatnc

Budget 2023에 따른 말레이시아의 세제혜택

말레이시아의 2023년 예산안은 항공 우주, 조선, 전기 자동차, 전기 전자 등 핵심 산업에 대한 투자를 장려하기 위해 세제 혜택을 제공하며, 정부는 이러한 세제 혜택을 통해 투자 대상국으로서의 말레이시아의 경쟁력을 유지하고 발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홍콩의 자유 무역 지역과 자유 무역항
홍콩
Premiatnc

[홍콩 무역] 홍콩의 자유 무역 지역과 자유 무역항

홍콩은 세계에서 가장 낮은 세율을 제공하며 금융 및 비즈니스 허브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이러한 자유무역 정책 덕분에 홍콩은 세계 무역 규모 순위 8위에 올랐습니다. 프레미아 티엔씨에서 홍콩의 자유 무역 지대와 자유 무역항에 대한 것을 안내 드리겠습니다.

대만의 장례 휴가
대만
Premiatnc

[대만 법인운영] 대만의 장례 휴가

한국에서는 직원이 가족상을 당했을 때에 대한 경조휴가가 있으며, 이는 회사의 사내규정 및 취업규칙 등에 의해 정해질 수 있는 사항입니다.
대만은 노동부에서 지정한 근로자 휴가 규정에 의해 장례 휴가도 별도 지정되어 있는데요. 오늘은 본문을 통해 대만의 장례 휴가에 대하여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
Premiatnc

프레미아 티엔씨, 2023 KOTRA 글로벌일자리대전&외국인투자기업채용박람회 참여

길었던 코로나와의 싸움이 끝이 나고,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이 다시금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중 싱가포르 진출 및 법인 설립에 대한 관심이 급격하게 늘어나면서 관련 외부 강연 및 세미나 개최가 잦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당사 프레미아 티엔씨 또한 싱가포르 법인 관련 세미나를 개최하여 고객사와 소통 하며 진행했던 열띤 세미나 현장을 담아왔습니다!

베트남 PMO (Project Management Office) 설립에 대한 이해
베트남
Premiatnc

[베트남 법인설립] 베트남 PMO (Project Management Office) 설립에 대한 이해

PMO는 프로젝트 관리의 핵심 요소로서, 기업이나 기관 내에서 프로젝트를 효율적으로 수행하고 프로젝트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PMO는 프로젝트의 시작부터 끝까지 전략적으로 지원하며, 프로젝트 팀과 리더들에게 표준화된 프로세스, 도구, 지침을 제공하여 성공적인 프로젝트 완수를 보장합니다.

웨비나
Premiatnc

프레미아 티엔씨, 2023 “KSC 싱가포르 Alumni-Day 행사 강연 진행” 및 “싱가포르 투자 진출 – 법인 설립편” 오프라인 세미나 개최

길었던 코로나와의 싸움이 끝이 나고,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이 다시금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중 싱가포르 진출 및 법인 설립에 대한 관심이 급격하게 늘어나면서 관련 외부 강연 및 세미나 개최가 잦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당사 프레미아 티엔씨 또한 싱가포르 법인 관련 세미나를 개최하여 고객사와 소통 하며 진행했던 열띤 세미나 현장을 담아왔습니다!

대만 회계 기준
FAQ
Premiatnc

[Taiwan] Taiwan Accounting Standards Q&A

All companies in Taiwan are required to keep accurate and complete accounting records in accordance with Taiwan GAAP. This includes maintaining a general ledger, preparing financial statements, and keeping supporting documents such as invoices and receipts.

싱가포르, 대표적인 베트남 투자 국가 상위권 차지
싱가포르
Premiatnc

[싱가포르 법인운영] 싱가포르, 대표적인 베트남 투자 국가 상위권 차지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투자 & 성장 유망국인 베트남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간 한국이 가장 많이 베트남에 진출한 국가 1위의 자리를 계속 지키고 있었다면 이제는 싱가포르가 빠르게 따라잡고 있습니다. 지난 15년간 싱가포르와 베트남의 양자 무역은 꾸준히 성장하여, 지금까지 싱가포르의 베트남 누적투자는 718억 5000만 달러로 한국에 이은 2위 투자국입니다.

무엇이든 편하게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