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진출] 2023 대만 타이베이 식품 및 설비 전시회 개최 예정

프레미아 티엔씨에서 2023 대만 타이베이 식품 및 설비 전시회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일시

2023.11.17 ~ 2023.11.20일

장소

타이베이 난강 국제 전시장 (Taipei Nangang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

홈페이지

주최기관

CHAN CHAO INTERNATIONAL CO., LTD.

연락처

+886-2-2659-6000

이메일

담당

Sophia Chen ([email protected])

 

오는 11월 개최되는 대만 식품 및 설비 전시회는 대만 현지의 음식 뿐만이 아니라 아시아 각 국의 대표적인 음식들을 전시하며, 식품 및 설비 뿐만 아니라 주류, 커피, 차 등의 전시가 동시에 진행되는 대규모 식품 전문 전시회입니다.

식품 원재료 부터 완성품까지 모두 전시되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식품 제조설비도 전시되어 있어 대만에서 요식업을 준비하고 계신 예비 창업자분들이 식품 공업의 전체 공급망을 한번에 볼 수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전시회를 통해 대만 전통 식품 및 유행 식품 뿐 만 아니라 각 국의 대표적 음식과 시장 동향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각종 분류별 인기 상품을 볼 수 있어 식품업계 관계자들의 높은 참여가 기대됩니다.

본 전시회를 통해 대만 식품공업 진출로의 좋은 기회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대만 진출에 앞서 유선 또는 화상을 통한 상담이 필요하시거나 대만 타이베이 식품 및 설비 전시회에 참여하기 위해 대만 현지 방문을 앞두고 계시며, 출장 시 대만 진출 건 상담을 위한 대면 미팅 희망하실 경우 언제든 당사로 연락 주시면 상세 상담 및 미팅 일정 조율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만에 진출을 고려하고 있는 기업이라면?

대만, 연구개발(R&D) 투자 시 공제받을 수 있는 5가지 항목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