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의 축제

바로가기:

2022 대만 온천 및 요리 카니발

등불 축제(정월 대보름,元宵)

대만 국제 열기구 축제

대만의 축제

대만은 볼거리, 먹거리도 풍부하지만 다양한 축제들도 대만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사로잡습니다.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에 걸쳐 꽃, 음악, 불꽃놀이, 등불 축제 등 개최되는 대만의 축제들은 방문객들이 지루할 틈이 없게끔 하는데요. 그 중 3가지 축제를 본문을 통해 소개 드리겠습니다.

2022 대만 온천 및 요리 카니발(2022 Taiwan Hot Spring & Fine-Cuisine Carnival)

가을이 성큼 다가오며 대만의 본격적인 온천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대만에서는 냉천, 온천, 진흙 온천, 해저 온천 등 다양하게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07년부터 대만 교통부 관광국은 온천의 의료 측면과 현대적이고 건강한 식단에 대한 요구를 관광자원으로 결합하여 “대만 온천 및 요리 카니발”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해당 행사는 매년 같은 기간에 대만 전역의 19개 온천에서 진행됩니다. 온천에 익혀먹는 달걀이나 옥수수도 좋지만 이 기간 동안 전국의 온천지에서 선보이는 요리도 맛보시길 바랍니다. 

축제 진행 일자: 2022-09-14~2023-06-30

등불 축제(정월 대보름,元宵)

매년 2월 즈음에 열리는 대만의 등불 축제는 “작은 새해(小年)”라고도 불리며, 정월 대보름으로서 한해의 풍요를 기원하는 명절 중 하나 입니다. 신에 대한 일반적인 숭배와 별도로 각 지역마다 등불 축제가 열리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합니다. 테마 등불 전시부터 민속 예술 및 공연에 이르기까지 축제는 대만인과 외국인 모두에게 사랑받는 축제가 되었습니다.

타이베이 등불 축제는 타이베이 엑스포 공원에서 며칠간 열리며, 등불 축제 당일에 절정에 이릅니다. 각 회사에서 후원하고 디자인한 많은 전통 등불, 전기기계식 등불 전시, 대형 테마 등불이 있습니다.

대만 국제 열기구 축제

매년 여름 7~8월에 걸쳐 열리는 대만 국제 열기구 축제는 2011년부터 시작되었으며, 지금은 대만에서 가장 사람이 찾는 여름 행사 중 하나입니다. 2018년 트래블 채널(Travel Channel)은 세계 12대 열기구 축제 중 하나로 대만 국제 열기구 축제를 선정하기도 했습니다. 다양한 테마와 키티, 스폰지밥 같은 캐릭터로 만들어진 열기구축는 온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프레미아 티엔씨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대만, 자연재해로 인한 휴무일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