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 4기 김채린 – 청년 기자단 지원 이유/활동 포부

프레미아 티엔씨 서포터즈

안녕하세요, 프레미아 티엔씨(Premia TNC) 대만 현지 기자단 입니다.

저는 감사하게도 이번 2022 프레미아 티엔씨 청년 기자단 서포터즈 4기에 합격하게 되었는데요!

서포터즈 지원 이유와 포부를 말씀드리기에 앞서 우선 프레미아티엔씨 대만지사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티엔씨 청년 기자단

프레미아 티엔씨란?

프레미아 티엔씨(Premia TNC)는 법인 설립, 법인 관리, 회계 결산, 세무 자문 및 회계감사 업무를 제공하고 있는 컨설팅 및 회계법인입니다.

2003년도 창사 이래 국내외 개인 투자자(Entrepreneurs), 중소기업(SMEs), 중견/대기업(MNCs, Large Enterprises)의 대만,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한국 진출과 주재원 파견을 계획하고 있지 않은 고객사의 현지법인 위탁 대행 서비스를 One Stop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한국에 본사를 둔 기업이 대만에 진출하는 방법은 현지 법인, 해외 지점, 연락 사무소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각 진출 형태에 따라 성격이 달라지므로 설립 단계부터 원하시는 목적에 맞는 준비를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프레미아 티엔씨(Premia TNC)는 고객사별 맞춤형 상담을 통해 회사 설립부터 은행 계좌 개설까지One Stop Service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 대만 법인 설립 대행 서비스

  • 대만 법인 위탁 대행 서비스

  • 회계 / 세무 / 감사 대행 서비스

  • 가상 오피스 서비스

  • 공동 사무실 서비스

  • 사무 행정 대행 서비스

프레미아 티엔씨는 대만 법인 설립에 대한 위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대만 법인 혹은 지사 설립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언제든지 저희 프레미아 티엔씨(Premia TNC)를 찾아주십시오. 후회하지 않는 선택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을 약속 드립니다.

2022프레미아티엔씨 서포터즈 지원 이유:

저는 대만에 유학을 오기 전 많은 컨텐츠를 통해 대만 여행, 생활 등에 관한 유용한 정보들을 많이 얻을 수 있었어요.

하지만 코로나19가 터지면서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기고 전세계가 그랬듯이 대만 또한 코로나의 영향으로 많은 식당들이 문을 닫고 또 새로운 식당들이 많이 생겨나면서 코로나 전후의 대만의 분위기가 조금 달라졌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관광객들이 올 수 없으니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것 같아 아쉬웠고 그러던 와중에 대만에서도 활동이 가능한 프레미아티엔씨 서포터즈 기자단에 대해 알게 되어 대만에서 4년동안 살면서 얻은 유용한 여행/생활정보들을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여러분들께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이번 서포터즈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활동 포부:

마침 저는 마케팅쪽으로 진로를 생각하고 있어서 마케팅스펙의 “꽃”이라고 불리는 마케팅관련 대외활동을 꼭 하고싶었는데 대만에서 대학생활을 하느라 한국에서 주최하는 대외활동에는 시공간의 제약이 있어서 항상 참가하지 못 했었어요.

하지만 졸업을 앞둔 대학교4학년 마지막 학기에 이렇게 온라인으로 활동이 가능한 프레미아티엔씨 서포터즈 기자단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대학생활의 마지막 대외활동인만큼 즐겁게 최선을 다해서 활동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분들이 대만에 관한 유용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로 찾아오겠습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티엔씨 청년 기자단
 

2022 프레미아 티엔씨 청년 기자단 서포터즈 4기 합격자 발표 바로가기 

프레미아 티엔씨 네이버 블로그 바로가기

On Key

Related Posts

싱가포르 법인 감사 알아보기

싱가포르 법인 감사 알아보기

싱가포르 회사법에 의해 요구되는 회계 감사는 싱가포르 감사 기준(Singapore Standards on Auditing, 이하 SSA)을 준수하는 전문 회계사에 의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전 세계 다른 국가들과 마찬가지로, 법인 재무제표의 경우 특정 면제 기준을 충족하지 않는 이상 매년 회계감사를 받아야 합니다.

싱가포르 계좌 개설 알아보기

싱가포르 계좌 개설 알아보기

싱가포르 정부의 점진적인 규제 강화로 싱가포르 법인의 계좌 개설이 점차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법인의 계좌 개설을 위해 법인의 등기이사 및 서명권자는 싱가포르에 직접 방문하여 인터뷰를 진행해야 하며, 주주와 실질 주요 지배자의 경우 세부적인 법인 구조와 은행 내부 정책에 따라 참석 필요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