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미아 티엔씨 청년 기자단 서포터즈 4기

프레미아 티엔씨 청년 기자단 서포터즈 4기: 글로벌 회계•마케팅 인재 대외활동 성공적으로 마무리

프레미아 티엔씨 청년 기자단 서포터즈 4기: 글로벌 회계•마케팅 인재 대외활동 성공적으로 마무리

프레미아 티엔씨 청년 기자단 서포터즈 4기

프레미아 티엔씨는 지난 9월 회계•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 및 졸업생 지원자를 대상으로 TNC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하여 10월 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2개월의 기간 동안 기자단 서포터즈 대외 활동을 개최 및 지원하였으며, 12월 9일 온라인 수료식을 끝으로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프레미아 티엔씨 서포터즈는 올해로 4기를 맞이했으며 재능 있는 회계•마케팅 분야의 인재를 발굴해냈다.

이번 서포터즈 기자단 활동은 회계 및 마케팅에 관심 있는 글로벌한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였으며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당사가 소재한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대만, 말레이시아의 국가별 기업 문화, 제도 차이, 회계, 비자, 취업, 해외 인턴 프로그램 등 다양한 주제의 컨텐츠를 작성하고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프레미아 티엔씨는 (구) 코차이나 티엔씨에서 사명 변경 후, 이번 4기 서포터즈 기자단을 통해 변경된 사명을 알리는 등 국내 및 해외 브랜드 인지도 확장 및 활발한 네트워킹 활동에 나섰다.

‘프레미아 티엔씨 청년 기자단 서포터즈 4기’ 발대식

지난 10월 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발대식에는 기자단 활동 방식과 작성하게 될 컨텐츠의 주제에 대해 논의를 하고, 각 국가를 맡은 서포터즈들이 자기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싱가포르 국가를 맡은 김지원 서포터즈는 “지원하게 된 가장 큰 계기는 해외에서도 활동할 수 있다는 점과 서포터즈 모집 대상이 ‘회계나 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 및 취준생 누구나’라는 점이었다. 영국에서 Finance & Accounting을 공부하는 학생으로서 가장 적합한 대외활동이 아닐까 싶었고, 우수활동자에게 해외 취업의 기회도 주어진다는 점에서 지원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프레미아 티엔씨는 오프라인으로 활동했던 서포터즈 1기 및 2기와는 달리, 3기를 기점으로 이번 4기 서포터즈는 온라인 활동으로 진행되어 한국 뿐 만 아니라 홍콩, 대만, 싱가포르, 호주, 영국 등 다양한 지역에서 글로벌 기업 프레미아 티엔씨의 기자단으로 활동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서포터즈가 직접 선정한 분야의 프레미아 티엔씨의 실무자와 인터뷰하며 회계•마케팅에 관심을 가진 인재들에게 꿈에 한 발짝 더 가까이 갈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프레미아 티엔씨 청년 기자단 서포터즈 4기’ 수료식

우수 활동자로 뽑힌 서포터즈에게 프레미아 티엔씨 해외지사에서 인턴을 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졌으며, 모두에게 수료증과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었다. 이지수 싱가포르 법인장은 ”프레미아 티엔씨 기자단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글로벌한 인재들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앞으로도 다양한 청년 인재들과 협력하여 지속적인 대외활동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프레미아 티엔씨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2022 프레미아 티엔씨 청년 기자단 서포터즈 4기 합격자 발표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