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미아 티엔씨 싱가포르 사무실

프레미아 티엔씨 싱가포르 지사 확장 이전, ‘비즈니스 중심 공유오피스 등 사업 성장세 이어갈 것’

프레미아 티엔씨 싱가포르 지사 확장 이전, ‘비즈니스 중심 공유오피스 등 사업 성장세 이어갈 것’

프레미아 티엔씨 싱가포르 사무실

프레미아 티엔씨(PREMIA TNC) 싱가포르 지사 확장 이전…
 “비즈니스 중심 공유오피스 등 사업 성장세 이어갈 것”

프레미아 티엔씨 싱가포르 지사는 지난 7월 사무실을 확장·이전하고, 사세 확장 및 더욱 긴밀한 고객 지원에 나섰다. 그룹 내 동남아 허브로써 주목 받고 있는 프레미아 티엔씨 싱가포르 지사는 임직원들의 근무환경 향상 및 사세 확장에도 힘쓰며 업무 효율성 높은 오피스 환경 조성 및 공격적인 비즈니스 활성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새롭게 확장 이전한 오피스는 더욱 긴밀하고 편안한 고객 지원을 위해 싱가포르 비즈니스 센터 CBD에 위치한 아시아 스퀘어에 소재하고 있다. 최근 완화된 코로나 정책으로 싱가포르를 찾는 기업과 사업가가 더욱 많아져 지역 세미나, 현장 미팅 등을 통해 고객 접근성 및 만족도를 강화하는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했다.

씨티은행, 피델리티자산운용 등과 같은 글로벌 기업이 자리한 아시아 스퀘어는 고급 비즈니스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풍부한 비즈니스 인프라를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높은 에너지 효율과 물 사용 효율 성과로 친환경 빌딩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네트워킹 공간인 더 큐브는 야외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광범위한 공간을 제공하며, 특색 있게 디자인된 랜드마크의 싱가포르 비즈니스 센터로 알려져 있다. 타워1은 총 43층으로 프레미아 티엔씨는 39층에 위치하고 있다.

프레미아 티엔씨 싱가포르 이지수 법인장은 “당사는 싱가포르 경제개발청(EDB)의 등록 파트너로 창업 초기부터 기업경영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여 전문적인 위치를 자리매김하고 있는 비즈니스 컨설팅 영역은 물론, 스타트업 기업이 핵심 사업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 제공을 위해 법인 설립, 회계, 세무, 비자, 급여 등 토탈 법인 운영 관리 및 고급 상업 소재 공유 오피스의 사무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기업 친화적 서비스 제공 및 클라이언트의 비즈니스 파트너 이미지 제고까지 함께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금번 확장·이전을 통해 임직원의 향상된 업무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업무 효율을 위해 하이브리드 근무 도입도 앞두고 있다. 이를 통해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당사 전문가를 통한 대고객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리라 예상한다. 앞으로도 변화에 맞춰 차별화된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완화된 코로나 정책으로 싱가포르를 찾는 기업과 사업가가 더욱 많아진 시점에서 프레미아 티엔씨 싱가포르 지사가 씨티은행, 피델리티자산운용 등과 같은 글로벌 기업이 자리한 아시아 스퀘어에 업무 효율성이 높은 오피스 환경을 조성한 것은 싱가포르 현지 세미나, 현장 미팅에 대한 고객 접근성과 만족도를 강화하고 고객 비즈니스의 활성화에도 매우 긍정적인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레미아 티엔씨 싱가포르 공유오피스

프레미아 티엔씨는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대만, 말레이시아 및 한국 진출 시의 진출 형태, 회사설립절차, 회계 세무 등의 전문 지식은 물론 지역별 개황, 경제 동향, 시장 특성, 무역 동향, 투자 여건 등의 정기적인 웨비나 및 세미나를 주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기업가 및 투자자의 성공적인 현지 진출을 돕고 있다. 또한, 올해로 4기를 맞이하는 청년 서포터즈 개최를 통해 회계, 마케팅에 관심 있는 청년들의 대외활동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프레미아 티엔씨는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대만, 말레이시아, 한국 법인 설립, 법인 관리, 회계 결산, 세무 자문 및 회계 감사 업무를 제공하고 있는 One-Stop 컨설팅 및 회계법인이다. 2003년도 창사 이래 국내외 개인 투자자 (Entrepreneurs), 중소기업(SMEs), 중견/대기업(MNCs, Large Enterprises)의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대만, 말레이시아, 한국 진출 시 필요한 투자 타당성 검토, 현지법인, 지사 연락사무소 설립과 주재원 파견을 계획하고 있지 않은 고객사의 현지법인 위탁 대행 서비스를Company Management Service(CMS)라는 Package Service를 One Stop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프레미아 티엔씨는 중소기입청 및 중소기업진흥공단의 ‘해외민간네트워크(2008~2014),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의 ‘해외민간네트워크’(2020년~현재),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K-ICT 본투글로벌센터 해외채널 파트너사(2015년~현재), 서울산업진흥원의 ‘ 글로벌 자문단’(2015년~현재), 한국핀테크지원센터의 ‘핀테크 해외진출 컨설팅 프로그램 파트너사’(2019년~현재) 등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대만 여러 기관의 글로벌 지역 전문가 및 자문기업으로 선정되어 다양한 해외 진출 지원사업을 통해 국내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의 현지 정식 진출 전까지의 해당 국가 내에서의 안착을 위한 현지법인 운영에 필요한 경영 자문과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레미아 티엔씨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프레미아 티엔씨 싱가포르 공유오피스 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