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비자]싱가포르 영주권(PR) 신청

싱가포르 영주권 신청

싱가포르로 이민을 고려하고 계시나요? 비자 연장 없이 안정적인 거주 및 근무를 계획하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싱가포르 영주권(PR) 취득을 고려해 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및 안전한 국가 중 하나인 싱가포르는 안정적인 경제, 문화적 다양성, 우수한 삶의 질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Premia TNC에서는 본 가이드를 통해 싱가포르 영주권(PR) 취득의 이점, 영주권 신청에 대한 자격 조건, 단계별 신청 절차 등 종합적인 내용을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영주권(PR)이란 무엇인가요?

영주권(PR)은 싱가포르 정부가 자격을 갖춘 외국인에게 법적으로 부여하는 거주 신분으로, 싱가포르에서 장기적으로 거주할 수 있으며, 취업 및 유학이 가능합니다. 영주권 취득만으로 정부의 다양한 기회와 혜택이 제공됩니다.

PR은 개인에게 추가적인 취업 비자(work permits) 없이 싱가포르에서 거주하고 일할 수 있는 자격을 제공합니다. 또한 PR 소지자는 취업비자 갱신이나 고용 상태의 잠재적이고 변동성 있는 변화에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고용 안정성이 향상되며, 교육, 의료, 주택을 포함한 사회적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PR 소지자는 자녀를 공립학교에 등록할 수 있고 의료 서비스 등 보조금 지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PR 소지자에게는 일반적으로 민간 주택보다 저렴한 공공 주택(HDB)을 구입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PR 소지자는 어떤 이점이 있나요?

싱가포르에서 PR을 취득하면 여러 이점이 있습니다. PR 자격은 일반적으로 장기간 부여되기 때문에 개인에게 장기적인 거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점은 외국인 사업가 및 근로자에게 안정감을 주며 싱가포르에서의 미래를 계획할 수 있게 해줍니다.

PR 소지자는 또한 더 폭넓은 고용 유연성과 기회를 누릴 수 있습니다. 특정 고용주에 국한되지 않고 새로운 취업비자(work pass)의 신청 없이도 이직이 자유롭습니다. 또한 PR 자격은 싱가포르에 장기적으로 거주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기 때문에 고용주에게 호의적으로 비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PR(영주권) 자격

싱가포르에서 PR 자격은 고용 상태, 학력, 국가 경제에 대한 기여도 등 다양한 요소를 기준으로 평가됩니다. 

       a) Employment Pass (EP) 소지자

       b) S Pass 소지자

       c) 외국인 투자자 및 기업가

싱가포르에서 영주권(PR)을 취득하는 것은 이 매력적인 국가에서 장기 거주, 안정적인 사업 및 근로를 위해 중요한 단계입니다. 성공적인 신청을 위해서는 공식 웹사이트 참조를 통해 싱가포르 이민청(ICA)에서 제공하는 요건과 가이드라인을 꼼꼼히 검토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절차를 이해하고 신청서를 적절히 준비하면 싱가포르에서 PR 자격을 취득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프레미아 티엔씨는 무엇을 도와줄 수 있나요?

싱가포르에 진출하고자 하는 외국인 사업가 및 투자자의 회사를 설립해 드리고, EP(Employment Pass) 비자 신청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미 EP 비자 소지자인 개인의 경우 영주권 자문 및 신청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email protected]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글에서 싱가포르 신청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 등을 안내 드렸습니다. 싱가포르  비자 등을 포함하여 관련 도움이 필요하시면 당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프레미아 티엔씨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영주권자 혜택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