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에서 사업을 영위해야 하는 이유

싱가포르에서 사업을 영위해야 하는 이유

싱가포르 세율 - 매력적인 세금 인센티브

싱가포르 정부는 더 많은 외국인 투자자 유치를 위해 법인세, 내부화를 위한 이중 세금 공제 및 면세 제도와 같은 다양한 세금 인센티브를 기업에 제공합니다. 싱가포르는 세계에서 가장 단순하고 합리적인 세금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양도 소득이나 사업체로부터 받은 배당금에 대해 세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싱가포르는 새로운 비즈니스를 설립하고 구축하려는 기업가에게 특히 매력적입니다.

국제 순위

2022년 사업하기 좋은 나라 순위 2위(출처: 세계은행), 2022년 세계 경쟁력 순위 3위(출처: IMD)에 선정되었습니다.

싱가포르 회사 설립

싱가포르의 회사 설립 절차는 다른 국가에 견주어 볼 때 보다 쉽고 빠른 편에 속하며 필요한 모든 서류가 제출되면 영업일 1일 내 설립이 가능합니다. 외국인을 포함한 모든 신청자들은 온라인으로 신청서 제출이 가능하여 절차가 더 간단하고 편리해졌습니다.

스타트업 지원

싱가포르 정부는 매우 혁신적이고 성장 친화적인 정책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스타트업에 다양한 보조금, 세금 혜택 및 현물 지원 제도를 제공합니다. 특정 선호 분야에서는 정부가 신규 비즈니스의 인건비 또한 지원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혜택은 현지 기업뿐만 아니라 외국인 소유 기업에도 제공됩니다.

외국인 100% 지분 보유 가능 및 자유로운 외화거래

싱가포르에서는 외국인이 싱가포르 법인 회사의 주식을 100% 소유할 수 있어 현지 파트너나 주주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원하는 유형의 자본 구조로 회사를 시작하고 투자 요구에 맞게 소유권을 분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싱가포르 회사에 투자하기 위해 모국에서 가져올 수 있는 자본 금액에 제한이 없습니다.

전문적인 이미지

싱가포르는 규칙을 잘 지키고 운영되며, 현대적이고 정직한 국가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브랜드에 대한 이러한 긍정적인 인식은 비즈니스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싱가포르에 비즈니스 기반을 구축하면 고객, 파트너 및 공급업체에게 전문성과 품질을 알릴 수 있습니다. 이들이 귀사에 대해 갖게 될 첫인상은 전문적이고 유능하며 정직하고 운영에 신뢰가 가는 회사라는 이미지가 될 것입니다.

본 글에서 싱가포르 회사 설립 혜택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 등을 안내 드렸습니다. 싱가포르 법인 설립 등을 포함하여 관련 도움이 필요하시면 당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프레미아 티엔씨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법인 운영 및 세무 (2023 new)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