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미아 티엔씨 서포터즈

대만 중부 여행코스 TOP5 추천

대만 중부 여행코스 TOP5 추천

프레미아 티엔씨 서포터즈

안녕하세요, 프레미아 티엔씨 대만 현지 기자단입니다. 대만이 드디어 모든 입국자에 대해 자가격리가 해제 되었습니다!!  

여행 규제가 풀리길 오래 기다린 만큼 많은 분들이 대만 여행을 오실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대만은 북부,중부,남부 모두 특색 있는 여행코스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코로나 이후 약3년만에 설레는 마음으로 대만 여행을 오실 여러분들을 위해 프레미아 티엔씨에서 대만의 중부 쪽 여행코스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대만 중부 여행코스 TOP5 알아보러 가실까요~?

1. 아리산 阿里山 Alishan

대만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여행코스는 타이중 근교 자이현에 위치한 해발 2400m의 아리산 입니다.

아리산은 대만에서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산 인데요 세계3대 고산열차인 아리산 삼림열차를 타고 정상까지 갈 수 있어 아리산 곳곳의 자연을 감상하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상쾌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리산에는 “신목”이라는 2000년을 넘게 산 거대한 나무가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신목을 포함한 대자연을 가득 품은 아리산을 유유히 거닐며 대만의 산림욕을 즐겨 보시는 건 어떨까요?

2.고미습지 高美濕地 Gaomei Wetland

대만

많은 분들이 남미 여행을 가시면 볼리비아에 있는 우유니사막에 방문합니다. 그 이유는 아름답고 독특한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대만 타이중에도 볼리비아의 우유니사막이라 불리는 곳이 있다는 걸 아시나요?

바로 타이중 여행지 중 빼놓을 수 없는 필수코스 고미습지 입니다.

특히 고미습지는 석양이 아름답기로 유명한데요~ 투명한 유리구슬처럼 빛나는 고미습지의 바닥을 바라보며 황홀한 석양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겨 보는 건 어떨까요?

3.일월담 日月潭 Riyuetan

대만

일월담은 대만 난터우 위츠샹에 위치한 대만 제 1의 천연 호수이자 발전댐입니다. 호수의 모양이 서쪽에서는 마치 해처럼 동쪽에서는 초승달처럼 보인다 하여 “일월담”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으며 해마다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난터우의 필수여행코스 입니다. 일월담은 자전거 투어로 유명하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호수를 따라 자전거를 타고 쉐이셔, 현광사, 이다샤오 등 명소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일월담은 각도와 날씨에 따라 색이 다르게 보이는 호수로도 유명하죠!

시원한 바람 사이로 일월담 풍경을 감상하며 자전거 라이딩을 즐겨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또한 일월담은 홍차가 아주 유명합니다. 일월담홍차는 일반홍차와는 다르게 홍차 특유의 씁쓸함이 덜하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일월담에 방문하시면 일월담홍차 그리고 일월담홍차아이스크림까지 꼭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4. 구족문화촌 九族文化村 Formosan Aboriginal Culture Village

대만

대만 난터우에 위치한 구족문화촌은 대만의 9개 부족 원주민들의 전통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대만의 대표 테마파크 입니다.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롤러코스터 ‘마야탐험’, 대만의 자이로드롭 ‘UFO’ 등의 대만의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부족 원주민들의 민속공연이나 전통 수공예품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구족문화촌 케이블카에 탑승해 한눈에 들어오는 일월담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놀이기구, 원주민들의 민속공연, 케이블카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일월담의풍경

이 모든 것을 구족문화촌 테마파크에서 한번에 즐기실 준비 되셨나요?

5.칭칭농장 清境農場 Green green grasslands

대만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곳은 대만의 스위스라고 불리는 난터우 런아이샹에 위치한

칭칭농장 입니다. 칭칭농장은 대만 허환산 해발 1,750m에 위치한 고원 농장이며 유럽풍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대만의 면양 사육지 입니다. 칭칭농장에서는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초원 곳곳의 귀여운 양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데요!  칭칭농장의 푸른 초원 위에서 양들과 함께 뛰놀며 잊지못할 대만 여행의 추억을 남기실 준비 되셨나요? 대만의 양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있어요!!

오늘 소개해 드릴 대만 중부 여행코스는 여기까지 입니다^~^

대만입국관련 혹은 더 다양한 대만 정보들이 알고 싶으시다면 대만수요저널을 참고해주세요~

대만수요저널 (wednesdayjournal.com.tw)

그럼 더 다양한 대만 컨텐츠로 돌아오겠습니다. 다음 게시글에서 만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티엔씨 청년 기자단

※ 본 글은프레미아 티엔씨 청년 기자단의 기사로 프레미아 티엔씨의 공식 입장과 관계가 없습니다.

2003년도 창사 이래 국내외 개인 투자자(Entrepreneurs), 중소기업(SMEs), 중견/대기업(MNCs, Large Enterprises)의 대만,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한국 진출과 주재원 파견을 계획하고 있지 않은 고객사의 현지법인 위탁 대행 서비스를 One Stop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한국에 본사를 둔 기업이 대만에 진출하는 방법은 현지 법인, 해외 지점, 연락 사무소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각 진출 형태에 따라 성격이 달라지므로 설립 단계부터 원하시는 목적에 맞는 준비를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프레미아 티엔씨(Premia TNC)는 고객사별 맞춤형 상담을 통해 회사 설립부터 은행 계좌 개설까지One Stop Service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대만 법인 혹은 지사 설립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언제든지 저희 프레미아 티엔씨(Premia TNC)를 찾아주십시오.
 

2022 프레미아 티엔씨 청년 기자단 서포터즈 4기 합격자 발표 바로가기 

프레미아 티엔씨 네이버 블로그 바로가기

On Key

Related Posts

대만, 병역 휴직 신청 직원의 사회보험 처리 방안

대만도 우리나라와 같이 성인 남성의 경우 필수적으로 일정기간동안 군 복무가 필수인데요. 대만의 군 복무 기간은 비교적 짧으므로 근무 중인 직원이 자의 혹은 고용주 의사로 퇴직 대신 병역 휴직을 신청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번 본문을 통해 병역휴직을 신청한 직원에 대한 보험 처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