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미아 티엔씨 싱가포르 웨비나 – 싱가포르에서 사업하기 좋은 이유와 이점

싱가포르 사업 운영 시 장점

신설법인 세금 감면 제도 등 사업 친화적 제도

싱가포르 사업 운영시 이점으로는 신설법인의 감면제도가 있습니다.

법인설립 한 이후에 초기 3년간 신설법인의 세제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예외조항은 있습니다. 이 외에도 모든 기업 대상으로 하는 부분 감면혜택이 있으며 일부 환급 구간이 있는 등 한국 대비 낮은 법인세율 등이 큰 장점입니다. (법인세율 17%로 비교적 낮은 수준의 세율)

싱가포르 사업 환경에 대한 싱가포르 국가 경쟁력 및 순위

대부분 비즈니스 환경 순위를 보면, 싱가포르가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기준, 혁신 부문 아시아 1위 / 사업하기 가장 좋은 국가 세계 1위 / 창업하기 가장 좋은 국가 세계 2위 / 국가경쟁력 순위 2위 / 국제인재경쟁력 세계 2위로 상당히 비즈니스 하기에 좋은 환경임을 수치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융허브의 선두주자, 외환 규제 없는 자유로운 금융 거래

싱가포르는 한국과 달리 외환관리법이 없는 점이 특징입니다. 이와 같은 자유로운 금융거래와 외화거래가 용이한 점이 많은 이들이 싱가포르로 해외진출을 고려하는 장점 중에 하나입니다.

추가로 동남아시아의 전략적 요충지, 접근이 용이한 비즈니스 환경, 투명하고 효율적인 조세 환경, 국제적 회사 이미지 상승효과, 철저한 지식재산권 보호도 싱가포르 사업 운영 시 이점으로 작용합니다.

싱기포르 진출 관련 기타 유용한 정보는 프레미아티엔씨(Premia TNC)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Leave a Reply

On Key

Related Posts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