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법인의 연례 주주총회 (“AGM”)

홍콩법인의 연례 주주총회

연례 주주총회(이하 “AGM”)는 기업의 등기이사 또는 주주가 기업의 감사보고서, 사업의 성과 및 전략 논의를 위해 모이는 회의로 법정 의무 사항입니다. 다른 국가 및 지역과 마찬가지로 홍콩에 설립된 법인은 1년 단위로 연례 주주총회(AGM)를 개최해야 합니다. 신규 회사 조례(“CO”)에 의거 기업은 회계연도 기준으로 연례 주주총회(AGM)를 개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