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비즈니스를 위해 필요한 공인 Filing Agent

싱가포르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경우 특정 문서를 기업청(ACRA)에 제출하는 등 특정 법적 의무를 준수해야 합니다. 이러한 의무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비즈니스에 대한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법적 제출 날짜를 놓치지 않고 비즈니스의 규제 의무를 전반적으로 준수하기 위해 싱가포르에서 귀하의 비즈니스를 대신하여 거래를 수행할 공인Filing Agent를 고용할 수 있습니다.

공인Filing Agent란 무엇인가요?

공인Filing Agent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신하여 ACRA와 모든 거래를 수행하는 개인 또는 기업입니다. 수행가능한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ACRA에서 요구하는 서류의 제출, 제작, 전달, 제공 또는 발송

– ACRA에 신청, 제출 또는 요청을 하는 행위

– ACRA에 대한 법적 약정 또는 신고의 제공

– ACRA가 보관하는 모든 문서, 기록 및 정보의 추출, 검색 또는 접근

공인 Filing Agent는 적격 자격에 부합하고 등록된 개인이어야 하며, (공인Filing Agent가 사업체인 경우) 최소 한 명의 적격 등록 자격을 갖춘 개인을 통해 서비스 대행이 이루어 져야 합니다.

공인 Filing Agent는 언제 필요한가요?

회사법에 따라 각 회사는 주주총회(AGM)를 개최하고 이후 연차 보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연차 보고서는 ACRA에 제출하는 전자 양식으로, 이사 및 간사역의 이름과 회사의 재무제표가 작성된 날짜 등 회사의 중요한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인 Filing Agent는 기업을 대신하여 ACRA의 온라인 신고 포털인 BizFile+ 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 법적 요건을 이행합니다. 공인 Filing Agent를 고용하면 기업이 적시에 의무를 준수하여 가산세 또는 과태료가 부과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당사 프레미아 티엔씨는 ACRA에 등록된 Filing Agent이며, 설립 시 Filing Agent 등록 여부 사전 확인을 통해 전문성 있고 qualified된 올바른 현지 진출 파트너사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프레미아 티엔씨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법인세 – 2편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