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에서 사업을 시작해야 하는 이유

외국 회사들이 대만에서의 사업 시작을 고려하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오늘은 본문을 통해 그 주요 요인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경제적 요충지

대만은 아시아 지역에서 경제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세계 경제에서 주요한 플레이어 중 하나로, 대만은 고도로 개방된 경제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국제적인 무역 및 비즈니스 활동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이는 외국 기업들이 대만으로 진출하는 동기가 됩니다.

2. 뛰어난 지역적 위치

대만은 중국 대륙과 일본 사이에 위치한 섬나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중요한 지리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지리적 위치는 외국 기업들이 대만을 기반으로 다른 주변 시장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해주며, 물류 및 유통 네트워크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합니다.

3. 안정적인 정치 상황 및 비즈니스 환경

대만은 안정된 정치적 환경을 제공하며, 법률과 규정을 엄격하게 시행하여 비즈니스를 운영하기에 좋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는 외국 기업들이 안정적으로 투자하고 사업을 확장할 수 있게끔 도와줍니다.

4. 높은 기술 수준

대만은 고급 기술 및 연구 개발 분야에서 매우 경쟁력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반도체 및 전자 제품 제조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도 기업들이 대만에 투자하고 있으며, 이는 기술 혁신 및 생산력 향상을 지원합니다.

5. 소비자 시장

대만은 높은 소득 수준과 소비자 지출이 높은 국가로, 다양한 소비자 시장을 제공합니다. 외국 기업들은 대만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고 성장 가능성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6. 중국과의 언어 및 문화 유사성

대만은 중국과 언어 및 문화 분야에 유사성을 공유하고 있어, 중국에 비해 비교적 더 쉽게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7. 정부 지원 및 혜택

대만 정부는 외국 기업들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과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제 우대 조건, 투자 보호, 연구 개발 지원 등이 그 예시입니다.

이러한 요인들로 인해 외국 기업들은 대만을 유망한 시장으로 간주하고, 대만으로의 진출을 검토하고 있으며, 이는 대만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Premia TNC는 대만의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다년간의 법인 설립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법인 설립, 회계, 재무, 현지 등기이사 명의 서비스 등과 같은 다양한 기업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는 다년간의 경험과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레미아 티엔씨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대만 세무] 대만 부가세 및 법인세 공제 가능 항목 비교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