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개인 소득세 2편

FAQ 1. 싱가포르의 개인 소득세율은 얼마입니까?

거주자 개인은 0%에서 시작하여 소득이 S$320,000 이상일 경우 22%까지 부과되는 개인소득세 누진세율에 따라 과세됩니다. 비거주자 개인은 15% 또는 근로소득에 대한 누진세율 중 더 높은 세율로 과세됩니다.

등기이사 보수, 컨설팅 비용 및 기타 모든 소득에 대한 세금은 과세 연도(YA) 2017년 이후부터 22%로 적용됩니다. (일부 인하된 최종 원천징수세율 제외)

FAQ 2. 싱가포르 개인 소득세 신고 마감일은 언제까지입니까?​

싱가포르의 개인 소득세 신고 마감일은 서면신고 경우 4월 15일까지, 온라인 신고 4월 18일까지 입니다. 싱가포르는 1년 기준으로 개인 소득세를 신고 및 납부합니다.

FAQ 3. 싱가포르의 세법상 거주자의 요건은 무엇입니까?

과세 연도에 183일 이상 싱가포르에 체류하고, 싱가포르 내 소득이 있는 경우 싱가포르의 세법상 거주자로 간주됩니다.

FAQ 4. 싱가포르 개인 소득세 신고서 제출 대상은 누구입니까?

세법상 거주자 및 비거주자를 포함한 모든 개인은 거래 또는 서비스 제공을 통해 파생된 소득, 고용으로 인한 소득을 포함한 모든 소득에 대해 매년 별도의 세금 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비거주 거주자가 60일 미만 고용된 경우, 단기 고용 소득은 면제 대상입니다. 싱가포르에서 회사의 등기이사이거나 연예인, 특정분야의 전문가의 경우에는 60일 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싱가포르 비즈니스 관련 상세한 서비스와 정보는 PREMIA TNC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과 문의가 가능합니다.

싱가포르 개인 소득세 1편  >>

싱가포르 법인운영 – 등기이사 추가 임명건 >>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