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소득세 신고 2022년 6월 30일까지 연장

대만 소득세 신고 FAQ (Kor)

대만 소득세 신고 연장 (2022년 6월 30일까지)

최근 대만 국내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함에 따라, 4월 27일 대만 재정부는 단기간 내 국세국 방문 인파로 인한 코로나19 확산 가능성을 고려하여 소득세 신고 기간을 6월 말까지 한 달 연장한다고 긴급 발표했습니다. 이는 팬데믹으로 인해 3년 연속 소득세 신고 기간이 연장된 것으로써, 신고 기간 연장은 법인세와 개인소득세에 모두 적용됩니다.

소득 및 공제액 자료 조회 또한 6월 말까지 연장되었으며, 온라인 세금 신고 시 필요한 증빙서류는 7월 11일까지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세금 환급 기간은 변동이 없습니다. 오는 6월 온라인 신고서 또는 온라인 확정 세액 계산서에 회신할 경우, 1차 세금 환급금을 적용하여 7월 29일 계좌로 환급됩니다.

 

FAQ 1.코로나19로 인한 2021년 과세연도의 소득세 신고 연장 마감일은 언제인가요?  

최소 한 명의 개인 등기이사가 필요하며, 최대 등기이사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등기이사는 국적에 제한이 없으며 홍콩 거주를 요하지 않습니다. 이사는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어떠한 과실에 의하여 파산하거나 유죄 판결을 받지 않았어야 합니다. 등기이사는 지분을 보유할 의무가 없고 명의 기업 등기이사는 개인 이사와 별도로 임명할 수 있습니다. 이사회는 전 세계 어디에서 개최될 수 있습니다.

 

FAQ 2. 개인소득세 신고와 법인소득세 신고 모두 연장 대상인가요?

, 개인 소득세와 법인 소득세 신고는 모두 2022 6 30 연장 기한이 적용됩니다. 

 

FAQ 3. 코로나19와 관련된 다른 세제 혜택이 있나요?

기업은 코로나19 매출 심각한 영향을 받아 매출이 크게 하락한 경우 부가가치세 환급 신청을 검토할 습니. 

 

대만 근무 해외 국적자를 위한 개인소득세 3가지 납세 포인트 바로가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