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BC X Premia TNC “프레스티지 파트너십” 체결

코로나19로 인한 예상치 못한 상황과 불확실한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프레미아 티엔씨가 싱가포르 대표 은행 중 하나인 OCBC 은행과 프레스티지 파트너가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프레미아 티엔씨 싱가포르 x OCBC 싱가포르 은행 원격 기업 은행 계좌 개설

OCBC은행은 싱가포르에서 가장 오래된 은행으로 1932년 3개의 지방은행의 합병으로 설립되었으며, 그중 가장 오래된 지방은행은 1912년에 설립되었습니다. OCBC은행은 현재 동남아시아에서 자산규모기준, 두번째로 큰 금융서비스 그룹이며, Moody’s의 Aa1과 Fitch와 S&P AA-로 부터 국제적으로 높은 등급을 받았습니다. 재무 건전성과 안정성으로 인정받은 OCBC은행은 세계에서 안전한 은행 Top 50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있으며, The Asian Banker에서 싱가포르 최고의 관리 은행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프레미아 티엔씨는 전처럼 고객이 싱가포르에 계시지 않아도 원격으로 싱가포르 법인설립을 진행드리고 있으며, 고객분들의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OCBC의 은행 계좌 개설을 원격으로 진행해드립니다.

구체적으로 말씀드리면, 은행 계좌 개설을 위해 싱가포르에 방문없이 OCBC 은행원과 함께 Video Call(영상통화)을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상기 은행 인터뷰 위한 스케줄은 프레미아 티엔씨와 조정할 수 있습니다.

법인 계좌개설을 위한 은행원과의 미팅은 회사가 설립된 후에만 진행될 수 있으며, 이는 사전 검토가 완료된 이후에만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등기이사 및 은행 서명권자는 미팅에 참석해야합니다.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인 가운데 OCBC은행의 원격 계좌 개설 절차를 알려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영상으로도 확인해보세요 !

추가적으로 OCBC 비즈니스 은행 패키지에 대한 대하여 안내드리오니 하기사항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격요건

싱가포르에 등록이 되어있는 회사

은행수수료

초기예치금 → 해당사항 없음

최소 평잔고 금액 → 해당사항 없음

GIRO 및 FAST 거래

무료

월 은행서비스 수수료 요금

S$10 (처음 계좌개설 후 첫 2 개월 동안 면제)

은행수수료 가이드 : Download here 다운로드 파일을 참조하세요.

– * 추가 자격 기준이 적용될 수 있으며 모든 계좌 개설은 전적으로 은행의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싱가포르에서 비즈니스를 할 준비가 되셨나요?

싱가포르 법인설립 및 계좌개설 절차는 까다롭고 복잡할 수 있지만, 프레미아 티엔씨는 다양하고 수많은 경험을 토대로 각 상황에 맞는 최적의 안내를 제공드리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싱가포르 법인세 공제 항목 알아보기! 바로가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