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법인운영] IRAS 온라인 통지서

IRAS 온라인 통지서

IRAS 통지서가 대부분 온라인으로 바뀌면서 점진적으로 종이 통지서 발행을 줄이고 있습니다. 온라인 통지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언제든지 myTax 포털에서 통지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지서 발급에 대한 알림을 받으려면, myTax 포털에서 알림을 설정하여 알림을 수신하거나 연락처 정보를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하여 등록된 연락처로 알림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통지서로의 전환은 단계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므로 완료되기 전까지 종이 통지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혜택

디지털 통지서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접근성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빠르게 통지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림 설정

더 이상 우편물 분실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통지서가 준비가 되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간편한 관리

최대 3년간의 과거 통지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보안

안전하고 보안이 강한 myTax 포털에서 IRAS 통지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IRAS 디지털 통지에 대한 전자 알림 설정

개인용

대부분의 개인 납세자는 종이 고지서 대신 myTax 포털을 통해 세금 고지서를 볼 수 있도록 SMS 및/또는 이메일 알림을 설정을 하였습니다. 아직 세금 고지서에 대한 전자 알림을 신청하지 않았다면, 아래의 간단한 3단계의 절차를 통해 지금 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사업체/세무 대리인용

회사/사업체도 myTax 포털에서 세금 고지서 조회가 가능할 경우 이메일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사업체가 이메일 알림을 받으려면 지금 하기와 같이 간단한 3단계 절차를 통해 수신자의 이메일 주소를 업데이트하시면 됩니다. 

IRAS는 점진적으로 회사/사업체와 온라인을 통해 업무를 처리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2021년 상반기에 IRAS는 모든 기업/사업체에 해당 내용을 안내하였으며, 앞으로도 신규 법인(“NIC”)과 신규 등록 단체(“NRE”)에 대해 지속적으로 안내할 예정입니다.

참고: IRAS의 디지털 서비스에 대해 Corppass 허가한 ‘승인자’만이 회사/사업체와 관련하여 세금 유형에 대한 통지 기본 설정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에서 법인 설립을 위한 상세한 상담이 필요하신가요?  Premia TNC는 싱가포르에 있는 회사 간사역 및 전문 회계사를 통해 싱가포르 법인 설립을 도와드립니다. 당사로 연락하시어 구상 중이신 사업에 대해 공유 주시면 그에 맞춰 상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싱가포르 조세 제도 – 추정과세소득세(ECI) 편

On Key

연관 게시글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