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법인 설립 전, 사업자등록번호 확인

홍콩 법인 설립 전, 사업자등록번호 확인

홍콩 사업자등록번호 검색 및 발급

홍콩 사업자등록번호(Business Registration Number, “BRN”)는 8자리 숫자로 이루어집니다. 홍콩의 각 사업체는 운영을 수행할 때 반드시 해당 번호를 부여받아야하며, 홍콩 세무국(the Inland Revenue Department, “IRD”)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홍콩에서 사업장 구축 전에 사업자등록번호를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2023년 12월 27일부로 기존의 홍콩 기업등록국(Company Registry, CR) 등록번호가 홍콩 세무국(IRD)의 사업자등록번호로 통합되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홍콩 내 사업장 보유 및 홍콩 내 사업 유무와 상관없이, 홍콩 법인으로서 사업 시작 후 1개월 이내에 홍콩 세무국에 사업자등록을 진행해야 합니다.

홍콩 법인의 사업자등록번호는 사업자등록증과 법인 등기 자료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홍콩 기업등록국과 홍콩 정부 웹사이트의 eTax 섹션에서 검색도 가능합니다. 해당 사업자의 영문 또는 중국어 전체 상호와 지역을 입력하여 eTax 서비스에서 해당 사업자등록번호에 대해 조회 가능합니다.

홍콩 법인과 관련 상세한 정보는 프레미아 티엔씨(PREMIAT TNC) 공식 블로그 및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관련 문의 사항 있으시면 당사 이메일 또는 유선 연락주시면 함께 논의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레미아 티엔씨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홍콩 사업자등록증: 중요한 비즈니스 도구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