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a TNC 회계 서비스를 선택해야 하는 5가지 이유

프레미아 티엔씨 회계 서비스를 선택해야 하는 5가지 이유

프레미아 티엔씨 회계 서비스를 선택해야 하는 5가지 이유

Premia TNC 회계 서비스를 선택해야 하는 5가지 이유

당사 또한 귀하와 같은 사업가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사업가로서, 최고의 인재를 고용하고, 최고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요구사항을 확인하는 것과 같은 보다 더 중요한 측면에 집중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사업을 운영하는 과정에 있어 각종 인보이스, 영수증, 세금, 급여, 그 외 정부가 요구하는 서류적인 작업 또한 처리해야 합니다. 

프레미아 티엔씨는 성공적으로 회사를 창립하고 오랜 기간 운영한 사업가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당사에서는 회사를 구축하는 부분의 고충을 잘 이해하고 있으며, 지난 몇 년간 서류 구비 업무를 어려워하시는 분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번거롭고 복잡한 작업이기에 누구도 맡아서 작업하고 싶어 하지 않지만, 피할 수 있는 사항 또한 아님을 잘 알고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상기와 같은 부분에서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프레미아 티엔씨는 창사 이래 전문적인 인력과 노하우를 토대로 홍콩, 싱가포르, 대만, 베트남, 말레이시아 지역 내 수천 개의 중소기업, 다국적 기업, 대기업들의 각 현지 규정에 따른 필요 서류 구비 및 대정부 보고에 따른 제출 업무를 이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각종 인보이스와 영수증을 거래 내역과 비교 검토하여 귀사의 회계자료 구비 및 각 국세청의 세법에 맞게 업데이트 해 드립니다. 당사에서는 단일 통화 및 다중 통화 모두 지원하고 있으며, 미결제된 인보이스 등의 리스트를 작성 및 자료 누락 여부 등을 확인 후 귀사에 전달해 드립니다.

당사의 회계 서비스 사용을 통해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받는 동시에 당사의 전문 인력을 통해 언제든지 연락 및 자문을 구할 수 있습니다. 

직접 고용 없이 개인 회계사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의 서비스는 개인 사업가, 중소기업(SME) 및 신생기업 창업자가 사업 성장을 위해 온전히 시간을 쏟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자문을 통해,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받는 동시에 시간과 노력, 자원을 절약하고 대정부 보고사항을 준수하여 가산세나 벌금의 발생을 미리 방지하여 불필요한 비용 및 작업에 따른 시간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가세가 있는 국가의 경우 (싱가포르 GST, 대만 VAT 등) 부가세 등록 신청 및 분기별 부가세 신고 제출도 대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특정 케이스로 인해 도움이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 당사로 연락주시면 전문 인력을 통해 상담 후 업무 진행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사는 무역업, 투자업, SPC, 지주회사 등의 전통 산업 및 이커머스, 가상자산 등의 신규 분야까지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회계 서비스는 산업별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가 기본이 되어야 합니다. 해당 산업군별 수익구조, 각 계정별 올바른 처리 방법 등에 따라 이후 감사 및 세무신고까지 영향이 있으며, 각 국가의 회계표준 및 국세청 당국의 규정을 올바르게 이행할 수 있는 출발이 됩니다. 

정직하게 거래 내역과 수입을 기반으로 수임료를 청구합니다.

당사는 자료에 기반하여 수임료를 명확하게 먼저 제시해드립니다. 언급하지 않은 수수료를 청구하는 방식은 당사에서 추구하는 업무수행 방식이 아니며, 명시하지 않은 비용을 추가 청구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재무제표, 세무 신고, 결산보고서를 포함하여 청구하며, 이에 장부 관리 또한 포함되어 있어 귀하는 이와 같은 내용의 업무를 직접 처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사는 귀사의 회계자료를 기준으로 수임료를 청구하는 방식을 따르고 있습니다. 정기적인 재무 보고서나 월 또는 분기별 회계 업무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당사의 CMS 서비스를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의 모든 패키지는 간단명료하게 추가 비용 청구 없이 제공됩니다.

빠르고 정확한 처리로 귀사의 어려움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해외 법인 운영 시, 현지와의 거리, 시차 등에 따른 물리적인 거리에 따른 제약 외에도 제때 정확하게 관리 대행사로부터 적절한 답변을 받지 못함에 따른 답답함과 불확실성이 어려운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사의 강점 중의 하나는 “빠른 응대”로 서로 다른 국가에 있다 하더라도 다양한 온라인 채널, 전화 및 메일을 통해 실시간 처리해드리고 있으며, 추가 확인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도 예측하실 수 있게 소요 기간을 함께 안내해 드리고 있어 불필요한 기다림을 줄여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인 온라인 웨비나, 주간 뉴스레터 및 유튜브 영상을 통해 정확하고 전문적인 최신 업데이트 현지 정보를 당사 고객사에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해외 법인 설립 및 계좌 개설 절차 및 준비 사항은 까다롭고 복잡할 수 있지만, 프레미아 티엔씨(PREMIA TNC)는 다양하고 수많은 경험을 토대로 각 상황에 맞는 최적의 안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프레미아 티엔씨(PREMIAT TNC) 공식 블로그 및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홍콩/싱가포르 현지 법인 설립 비교 바로가기
홍콩 회사 설립 절차 바로가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