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 관리 대행 서비스(CMS): 두바이 법인 관리 컨설팅

두바이 투자 진출, 두바이 법인 설립, 두바이 법인 운영

아랍에미리트와 같은 국가는 전 세계의 비즈니스 중심지 중 하나이기 때문에 법인 설립이 중요한 의미가 있습니다. 특히 동종 업계 법인 간의 경쟁 구도에서도 영향을 미치는 큰 시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바이에서 성공적으로 법인을 운영하려면 현지의 법률과 시장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규 법인 설립을 모색하는 단계에서는 이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므로 신뢰할 수 있는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법인 관리 파트너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며, 이에는 일반적으로 회계, 감사 및 세무 신고 솔루션 제공이 포함됩니다.  

중동 법인 관리 대행 서비스 (CMS)

두바이에 신규 법인을 설립하는 경우 법인 관리 대행 서비스를 통해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 법인을 준비하고 설립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현지 시장 진출 및 운영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Premia TNC (MIDDLE EAST)는 법인 간사역 서비스 및 행정, 회계, 감사, 무역 서비스 기획과 같은 일련의 법인 관리 대행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두바이 법인에 제공되는 CMS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아랍에미리트에서 법인 관리 대행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 4가지 이유입니다. 

1. 재무제표 솔루션

아랍에미리트의 두바이는 비즈니스가 번창하는 곳 중 하나로 재무제표를 작성하는 것은 법인에게 필수 요소입니다.

당사의 CMS 서비스를 통해 법인은 재무제표, 특히 월별 또는 분기별 재무제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를 토대로 법인은 재정을 기반으로 한 올바른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2. 비용 효율성

경영 컨설턴트에게 아웃소싱하는 것은 비용적인 측면에서 효율적입니다. 인하우스 경영 컨설턴트를 고용하는 것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사내에 인하우스 경영 컨설턴트를 고용할 경우 직원 복지 및 복리에 대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특히 두바이의 신규 법인에게는 초기 자본이 투자되기에 재정적으로 좋은 결정이 아닐 수 있습니다.

3. 무역 업무 대행 서비스

신규 법인이 무역 사업을 운영하다면 현지 무역 규제를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무역 업무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규 법인 혹은 현지에 설립된 법인이 사업 운영을 돕습니다.

4. 효율적인 사무실 운영

두바이 법인을 통한 사업 활동은 확보되어 있으나, 현지 내 무역 금융 처리와 무역 거래의 안전성 확보가 필요한 경우, 자체 사무실 없이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효율적인 서비스입니다. 혹은 두바이 법인이 영업 활동 없이 지주 활동만 전개하는 경우에도 당사의 CMS 서비스는 효율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왜 프레미아 티엔씨를 선택해야 하나요?

Premia TNC는 비즈니스 컨설팅 및 회계 서비스 분야의 최적의 파트너입니다. 두바이와 같은 새로운 지역에 진출하는 신생 혹은 기존 법인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드리고 있으며,  Premia TNC (MIDDLE EAST)는 Premia TNC의 자회사로 법인 설립회계 및 감사 등의 솔루션과 전문적인 재무 보고서 관리 및 비자 신청과 같은 기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랍에미리트에서 법인 설립을 위한 프레미아 티엔씨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 세무, 회계, 감사 및 통상 기획 서비스를 통해 고품질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입니다. 
  • 법인이 새로운 위치에서 쉽게 이전할 수 있도록 법인 간사역 및 행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당사의 다국어 전문가로 구성된 경험이 풍부한 팀이 문화적 격차를 해소하고 중동 전역의 고객에게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회계 및 감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초기 상담부터 설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단계에서 고객의 기밀을 보장합니다.   
  •  모든 단계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오래 지속되는 관계를 형성합니다.   
 

지금 바로 무료 상담 통해 두바이 법인에 필요한 우수한 법인 관리 대행 서비스를 제공받으세요!

싱가포르 법인설립 이후 법인 운영에 대한 요건들

 

On Key

연관 게시글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