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을 생각한다면 식물성 우유!

식물성 우유

우유 생산이 지구온난화에 악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WWF에 따르면 젖소와 젖소의 분뇨는 기후변화에 기여하는 이산화질소와 메탄가스를 생성하고, 분뇨와 비료의 부적절한 취급은 수자원을 저하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가축을 키우는데 들어가는 토지는 숲과 습지와 같은 지역의 파괴로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상황에서 건강과 환경을 생각한 대안으로 식물성 우유가 새롭게 각광받고 있습니다!

식물성 우유 종류 및 장점

 

식물성 우유의 종류에는 아몬드 우유, 코코넛 우유, 두유, 오트 밀크, 귀리 우유 등 정말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이런 식물성 우유 장점은 동물성 우유보다 좀 더 고소한 맛이 나고, 단백질 함량도 더 높습니다.

또한 섬유질이 많으며, 유당불내증을 가진 소비자도 우유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대체재입니다.

스타벅스 오트 밀크 선택 옵션 도입

스타벅스 지구환경 착한소비

최근 이러한 추세에 따라 스타벅스에서도 퍼스널 옵션으로 오트 밀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입하였습니다.

스타벅스가 채택한 오트 밀크는 귀리의 함량이 높아 일반 우유 대비 칼로리와 당이 낮다고 하네요!

스타벅스는 오트 밀크로 시작해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고 지구 환경을 생각한 식물 기반의 대체 상품을 지속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오트 밀크 만드는 방법 (Feat. 유튜버 준티비)

  집에서도 간단히 오트 밀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오트밀과 물의 양을 1:5 정도로 넣고 소금 한 꼬집을 넣은 후 믹서기에 돌리면 신기하게도 오트 밀크가 완성됩니다. 기호에 따라 카카오 가루나 꿀, 설탕을 추가로 넣으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출처:  WWF, 스타벅스 코리아
프레미아 티엔씨는 다양하고 수많은 경험을 토대로 각 상황에 맞는 최적의 안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 – 재활용 분리 배출 방법 바로가기
On Key

Related Posts

베트남 회계시스템 VAS: 이해와 적용 방법

베트남의 기업은 VFRS(Vietnamese Financial Reporting Standards)와 함께 VAS(Vietnamese Accounting Standards)를 사용하여 회계를 진행합니다.

VAS란 무엇인가?
VAS는 베트남의 회계 기준인 Vietnamese Accounting Standards를 나타냅니다. 이는 국제적인 IFRS(국제 회계 기준)를 기반으로 하되, 베트남의 비즈니스 환경과 법적 요건에 맞게 조정된 표준입니다.

두바이 지사 설립 가이드

두바이 내 외국 기업의 지사 설립이나 대표 사무소 설립을 위해서는 회사 등기와 라이선스 취득이 필요합니다. 또한 UAE 상법에 따라 지사와 대표사무소 설립 시 NSA(National Service Agent)를 의무적으로 임명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Views: 410
Tagg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