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기등록 법인 인수

기등록 법인 인수

바로가기:

신규법인설립 VS 기존설립 법인 인수

홍콩의 설립완료된 법인 인수란

기등록 홍콩 법인의 인수

기등록 법인 인수의 유리한 점과 유의할점

인수 가능한 기등록 법인의 리스트 확인 및 선정

신규법인설립 VS 기존설립 법인 인수

홍콩에서의 빠른사업 개시를 위해 기설립완료된 법인을 인수하는 방법을 고려할 수 있으나, 기존설립된 법인 인수시 진행 요하는 행정절차가 무엇인지 확인 하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홍콩의 설립완료된 법인 인수란 ?

이러한 유형의 법인은 인수자를 위해 등록상태만 유지된 법인으로 해당 그 회사명으로 어떠한 사업 활동도 하지 않고, 자산보유도 없는 회사입니다.

기등록 홍콩 법인의 인수

홍콩에서 회사를 영위하는 소유주/이사진 의 국적에 대한 제한이 없음으로 어떤 투자자든 이런 형태의 기등록된 법인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기설립완료된 법인 인수절차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홍콩설립된 법인은 별도의 법인체로서 해당 법인의 지분은 자유롭게 인수자에게 양도 가능합니다.

이러한 법인들은 신규 인수자를 위해 등록상태를 유지하고 있음으로 그 어떠한 사업활동도 진행되고 있는 상태가 않으며 어떠한 부채도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해당 법인은 신규 설립과 마찬가지로 홍콩 기업 등록국(Companyies Registry)의 모든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기등록 법인 인수의 유리한 점과 유의할점

기등록 법인 인수시의 큰 장점 중 하나는 등기완료일정을 단축할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소유권이 이전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은 2영업일 정도이다.

기설립 법인 인수시의 유의해야 할 사항은 다소 높은 비용이 소요될 수 있는 부분과 안전성을 확보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설립이 오래된 법인들은 보다 높은 가격에 판매됨으로 보다 높은 비용이 소요될 수 있고, 법인 설립 후 발생된 비용과 유지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아울러 인수할 회사가 나쁜 이력이 없는 깨끗한 이력의 회사임을 확인해야 합니다. 따라서 기등록 법인 인수를 고려한다면  PREMIA TNC 와 같이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에이전시를 통해 진행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인수 가능한 기등록 법인의 리스트 확인 및 선정

* 홍콩 기등록 법인 인수에 대한 예약은 일반적으로 인수 비용에 대한 전액결제가 완료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기등록법인 리스트 예시: 

회사명

Company Name

등록자본금 

Paid Up Capital

설립일 

Date of Incorporation

인수가격

Selling Price

ABC LIMITED

HK$100

12 NOV 2020

HK$30,000

123 LIMITED

HK$100

12 NOV 2020

HK$30,000

 

기등록 법인 인수서비스에는 아래 항목이 포함됩니다.

– 등기이사 1인 선임

– 홍콩 회사 주식  양수도 (최대 2주주)

– 갱신 시점 이전까지의 회사 간사와 주소등록 서비스 이용분

– 홍콩 은행 1개 계좌 개설 지원

– 법인 관련 서류 일체 구비

기등록 법인 인수를 검토하신다면 PREMIA TNC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PREMIA TNC는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충족하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습니다. 기 등록 법인의 인수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PREMIA TNC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프레미아 티엔씨는 다양하고 수많은 경험을 토대로 각 상황에 맞는 최적의 안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

비즈니스 / 컨설팅 문의하기